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마더스콘] 국민 이유식 보관 용기

반응형

[마더스콘] 국민 이유식 보관 용기 


안녕하세요 아기가 벌써 132일이에요 

저희 아기는 완분아기여서 완모아기보다 빨리 이유식을 시작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조금 늦게 시작할까했는데 아기가 먹는걸 보면서 침을 질질 흘리는거 보고 빨리 시작해야할거 같아서 

이유식 용기를 주문했어요 

국민이유식용기부터해서 많이 검색했는데 마더스콘 이유식용기로 선택했어요 

박스에 예쁘게 설명이 잘 나와있어요 옥수수소재로 아기에게 더 안전한 친환경 소재라서 안심하고 선택했어요 

용기도 이쁘고요 ㅎㅎㅎ 

사실 글라스락이랑 고민하다가 고른건데 글라스락은 눈금표시가 없어서.고민하다가 이걸로 선택~!

눈금표시 스티커를 주는곳도 있는데 찾아보니깐 씻을때 떨어지는 경우도 많다고 해서 패스~

박스에서 바로 꺼낸모습이에요 

쌓아서 보관해 두기 편하게 홈이 있어요 뚜껑에 근데 좀 뻑뻑해서 빼기가 힘들더라고요 


빼서 나랄히 놔봤어요 그릇마다 표정이 달라서 너무 귀여워요 ㅎ

제가 좋아하는색만 있어요 ㅎ

눈금표시옆에 개월수에 맞는 이유식양 표시가 되어있는 섬세한 배려 ~

생각보다 크기는 좀 크더라고요 (친청엄마가 왜 큰걸샀냐고...ㅎ)

근데 나중에 후기 이유식까지 넣어서 먹일생각으로 산거라서 ㅎ

안그럼 또 사야해서 그냥 큰걸로 주문했어요 

바로 아기 세제로 깨끗히 씻어서 물기빼서 소독기에 넣고 돌렸어요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기대중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