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초보요리]한우스테이크 요리 후기

반응형

[초보요리]한우스테이크 요리 후기 


안녕하세요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싶어서 이마트가서 한우스테이크 사왔어요 

딱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한우에요 

고기부위별로 가격이 다른데 전 가격도 착한 한우설도시즈닝 스테이크를 12,760원에 구입했어요

요거말고 다른분위 스테이크에는 돈스파이크사진이 들어가 있어요 

그걸보자마자 아 이거다 싶었어요~ ㅋㅋ 

전에 돈스파이크가 스테이크 해먹는걸 본후로 계속 스테이크가 땡겼던거 같아요 ㅎ

원래 폰으로 이마트 장보기로 봤을땐 스테이크 소스랑 감자까지 다 들어가 있는 스테이크가

분명히 있었는데 이마트를 몇번을 왔다갔다하면서 찾아봐도 그 스테이크가 없었어요 ㅠㅠ

요즘 스테이크도 땡기지만 같이 들어가는 아스파라거스에도 빠져있어요 

그래서 스테이크용 채소모음도 같이 구매했어요 

30%할인가4,186원 이네요

 

그린빈스, 깐마늘, 로즈마리,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양송이 버섯, 적양파가 들어가 있어요 

 포장날짜가 11월 4일이네요 ...전 11월 10일에 구매했서 11월 11일에 요리했어요 

구성품 사진이에요 종류별로 포장이 잘되어있어요 이때까지 엄청 기대 ㅎ

상태가 보이시나요????

토마토에 곰팡이가 ......

이 재료를 포장해서 판매하면 보통 기간을 얼마동안 파는지 모르겠지만

안에를 볼수가 없어서 당연히 좋겠거니 하고 잔뜩기대했는데 ..상태가 너무 안좋았어요...

적양파도 상태가 안좋았어요 ...넘나 실망


그래도 스테이크가 좋으니깐 기분좋게 요리했어요 

저 너무 먹고싶어서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테이크 구웠어요 ㅎㅎ

아기 안깨있을때 얼렁 먹으려공 ㅋ


고기가 어느정도 익었을때 아스파라거스랑 마늘도 같이 굽기시작했어요

마늘은 통마늘이 들어가 있는데 내가 그냥 반으로 잘라서 구웠어요 

스테이크 다 굽고 나머지 재료들도 다 넣어서 구웠어요

곰팡이핀 토마토하나는 버리고 적양파도 겉에 껍질하나는 버렸어요 

다 완성된 스테이크에요 너무너무 행복~~

지금 사진보면서도 꼴딱꼴딱 침넘어가요 ㅎㅎㅎ 

스테이크가 가격대 갑~!!! 

양도 정말 푸짐하고 고기질도 엄청 좋았어요 


두깨 엄청 두툼하죠?

고기 질기지도 않고 정말 부드러워요 

따로 소스필요없이 그냥 먹어도 진짜 맛나요 

남편 편하게 먹으라고 다 잘라버렸어요 

구운마늘이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나요 

결론적으로 스테이크는 정말 또 사다가 먹고싶어요!!!! 

다시 구입할 의사 200%에요

저 채소모음은 다시는 안사려고요 

차라리 그냥 따로 구입해서 먹는게 훨씬 신선하고 좋을꺼 같아요 

아스파라거스도 너무너무 질겨서 뱉었어요 심이 아주 제대로 박혀있어서 먹을수가 없어서 

한개먹고 다 골라냈어요 

너무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