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도니도니 돈까스] 홈쇼핑 구입 후기

반응형

[도니도니 돈까스] 홈쇼핑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집에서 우연히 티비 홈쇼핑을 틀다 정형돈이 나와서 보다가 

급 도니도니 돈까스를 구입했어요 ㅎ 홈쇼핑은 정말 사게 하는 먼가가 있는거 같아요 

11월에 단 한번만 방송한단 소리에 급 구매 결심~

등심돈까스 10개, 고구마돈까스 4개, 치즈돈까스 4개 총 18개에 59,900원에 구입했어요

박스에 온건 남편이 오자마자 바로 냉동실로 넣어버리고 버려서 사진은 찍질못했어요

박스안에 돈까스 먹는 방법이 들어있어요 

엄청 두꺼운 돈까스 두께를 보고 바로 구매결심~~ 

소스도 한봉다리 왔어요 ~

돈까스 제대로 즐기는 방법 그대로 했어요 

두깨가 확실히 두꺼워요 ~ 냉동돈까스 사먹은제품들 중에서 제일 두꺼운거 같아요 

그래서 두께보고 좀 걱정도 했어요..잘 속까지 익을지...


달궈진 팬에 돈까스를 넣었어요~

보기에 참 잘 익은거 같은... 정말 한참구웠어요 

다 익었겠지 할정도로 오래 구워서 꺼내서 잘라봤더니 ...ㅠㅠ

안익었더라고요 ..다시 잘라서 후라이팬에 더 구웠어요~

두꺼워서 먹음직 스럽지만..정말 오랜시간 천천히 구워야 할거 같아요 

안그럼 겉에는 타버린다는....

제대로 잘 구워졌어요 정말 두툼한~~

그사이에 소스 두개를 꺼내서 뜨거운 물에 넣어줬어요 

살짝 슬러시처럼 얼어있어서요~

익히냐고 오래 팬에서 튀겼더니 ㅋㅋ 좀 타버린... 근데 만족해요 

정말 두툼하니 고기질도 좋고 소스도 맛있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투툼해서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다음으로 도니도니 돈까스 치즈에요

치즈돈까스는 에어 프라이기에 돌렸어요 

사실 도니도니 돈까스 에어프라이기에 돌림 맛이 덜할수 있다고 해서 돌릴까 말까했는데

후라이팬에서 너무 오래 튀겨야해서 그리고 또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면 담백한 맛이 있다고해서 

돌려봤어요 

치즈돈까스도 볼땐 등심돈까스랑 똑같아 보여요 


겉면에 기름을 살짝 둘러주고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줬어요 

다 구워진 치즈돈까스에요 

자르니깐 치즈가 줄줄 나와버렸어요 

치즈돈까스경우 등심보다 더 느끼할거같아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렸는데

나름 만족해요 치즈도 잘 늘어나고 돈까스도 잘 튀겨졌어요 

이건 에어프라이기에 등신돈까스 튀긴 사진이에요 

위에 소스까지 뿌려서 완성 

좀 오래 돌렸어요 바삭하게 먹으려고요

안에까지 잘익었어요 ㅎ

정말 담백해요~ 근데... 역시 돈까스는 튀겨야 제맛인거 같아요 ㅋ

담번에는 그냥 후라이팬에 속까지 잘 익도록 튀겨서 먹어봐야겠어요 ㅎ

암튼 도니도니 돈까스 정말 만족해요~~ 

담에도 또 구매할 의사 100%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