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카드등록 및 잔액이전하는 방법

반응형

[스타벅스 기프트카드]카드등록 및 잔액이전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이마트일렉트로마트에서 가전제품을 구입하면 금액대별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주더라고요 

모든 일렉트로마트에서 그러는건지 몰겠는데 건대 이마트에선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로 받았어요 

예전에는 이마트 상품권으로 줘서 그것도 좋았는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로 주니깐 선물받는 기분이었어요 

먼저 카드등록을 하려고 뒷면에 일련번호옆에 핀번호 적힌부분을 긁어서 숫자가 보이게 했어요 

그런다음 전 스타벅스어플이 깔려있어서 스타벅스 어플로 들어가서 카드등록을 해줬어요 

카드명은 대충적어주고  뒷면에 카드번호 16자리랑 그옆에 긁어서 보인 숫자 핀번호 

6자리도 같이 입력해주면 바로 끝나요 


카드등록하자마자 전 이미 기존에 쓰고있던 카드가 있어서 거기로 잔액이전을 하려고 

분실신고를 했어요 

바로 잔액이전할수는 없고 분실신고후에 잔액이전을 할수가 있어요 (먼가 불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분실신고 하겠냐는 문구가 뜨는데 (예) 버튼을 눌러주면 끝나요 

그럼 등록한 카드가 흑백으로 바껴있으몀ㄴ서 밑에 잔액이전 버튼이 생겨요 

제가 기존에 쓰고 있는 카드에요 

카드가 있어야지만 잔액이전을 할수 있어요 

해당카드로 잔액이전을 하시겠냐는 문구가 떠요~~

잔액이전을 하면 이렇게 잔액이전됐다는 금액이 나타나요 

두장을 다 이렇게 잔액이전을 해서 금액이 늘어났어요 ^^

잔액이전이 끝난카드는 9원으로 바뀌면서 밑에 카드 삭제 버튼이 나타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