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오리온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봄한정판 딸기&바나나 찰떡파이 구입

반응형

[오리온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봄한정판 딸기&바나나 찰떡파이 구입


마트만 가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과자코너....

특히나 남편이 정말 과자가 집에서 떨어지는걸 못봐요

나중에 아기가 커서 군것질 엄청 할까봐 걱정이에요 ㅠㅠ

전 정말 땡길때 말곤 과자를 거의 안먹어요 ...

전 떡이나 과자나 먹을거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밥을 먹자 주의여서 ㅋ

그래도 요즘 봄 한정판으로 나오는 과자 보면 

먼가 구입해보고 싶어지게 나오는거 같아요 

이번에 구입한 오리온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롯데 찰떡파이 딸기 바나나에요 

후레쉬베리는 4,800원, 찰떡파이는 3,980원에 구입했어요 

어쩜 표지가 이리 예쁘게 나오는지 ㅋㅋㅋ

봄한정판으론 거의 딸기 같은데 사과랑 망고가 들어가 있어요 

1개에 114kcal이에요 

흐미 높네요 

뜯어서 나열할때 가장 이쁜거 같아요 

다음으론 정말 봄 핑크핑크한 찰떡파이 딸기&바나나에요 

너무 이뻐요 ㅋ

근데 딸기랑 바나나가 조합이 괜찮을지 살짝 걱정스러워요 

1개에 120kcal에요 

더 높네요 

역시나 넘나 이쁨 


잘라봤어요 

예쁘게 잘라보려고 살짝 냉동실에 얼려놨었어요 

크림이 예쁘가 들어가 있는 후레쉬베리에요 

넘나 작은 찰떡파이 

안에 저 잼이 새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안에 딸기랑 바나나 보이시죠????

아 따로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 맛이에요 ㅋㅋㅋㅋ

결론적으로 

정말 과자하면 모든 잘 먹는 남편이 ㅋㅋ

오예스 수박이후로... ㅋ

저에게 왜샀냐고 한,,,,ㅋㅋㅋ

개인취향이니깐 ~ 

저희는 그냥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는걸로 결론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