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팜투베이비 간식]베지볼, 소프트바 바나나, 스윗스틱사과,바나나 구입

반응형

[팜투베이비 간식]베지볼, 소프트바 바나나, 스윗스틱사과,바나나 구입


아들램이 간식을 너무 잘먹길래 

이번에 팜투베이비에서 더 주문해봤어요 

여러가지로 주문했어요 

품절된 제품도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ㅎㅎ

지금 아들램이 8개월인데 

지금까지 사실 간식을 잘 안줬어요 

목에 걸려서 힘들어 한걸 몇번 보고 불안해서요 

그래도 연습할겸 사서 먹였더니 처음에는 켁켁 거리면서 몇번 힘들어서 하더니 

이제 본인이 안걸리게 잘 먹는 요령을 터득했나봐요 

아주 금방 순삭해 버려요 

이래서 연습이 중요한가봐요 

그래서 이번에 여러가지 주문했어요 

먼저 레인보우 소프트바 바나나에요 

전에 이마트갔다가 떡뻥을 사서 준적있는데

걸려서 그뒤로 안주고 또 얼마나 

얼굴이면 주위에 난장판으로 만들어 버리는지..ㅠㅠ

근데 팜투베이비는 다른제품보다 손에 잘 안 묻는다고 해요 

칼슘도 들어가 있네요 

75KCAL에요 

이런부분 너무 섬세하고 잘만든거 같아요 

이런거에 정말 감동하는 1인

누가 생각하셨는지 정말 천재이신듯 ㅎ

안에열면 이렇게 떡뻥이 

확실히 떡뻥이 부들부들해요 

그래서 잘 안 묻어나나봐요 


다음은 레인보우 스위스틱 사과에요 

화반으로 만들수 있다고 홍보하고 있어요 

안에 과자에요 

길쭉하게 생겨서 

아들램 주봤더니 손으로 잡기가 편한지 

잘잡고 어찌나 잘 먹던지 ㅋㅋㅋㅋ

위에랑 똑같은 제품 레인보우 스윗스틱 바나나에요 

이제품은 80kcal네요 

봉지에 비해서 과자양이 좀 작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어 보여요 


오가닉 레인보우 볼 베지에요 

전에 첨으로 바나나사주고 잘먹어서 

더 사주기로 결정한 제품이에요 

사과로 원래 사주고 싶었는데 품절이라서 

베지로 골랐는데 

생각해보니 베지로 잘 산거 같아요 

185kcal에요 

왜 이렇게 더 높은거죠 ㅎ

안에 과자가 한가득~~

색이 차이가 나요 

정말 처음에는 집는것도 힘들고 입에도 안들어 가고 하니 엄청 찡찡거리고 

울고 했는데 

이제 과자 덜어주고 머하다가 돌아보면

이미 다 먹었더라고요 

정말 빠르게 잘 먹어요 

먹으면 바삭바삭 거리는 소리가 들려요 ㅎ

승준이 과자 창고에요 

하루에 조금씩만 먹이고 있지만 ㅋ

너무 찡찡거리고(특히나 엄마,아빠 밥먹을때)

그럴땐 조금 더 챙겨주고 있어요 

셋이서 밥먹는 기분 ㅎㅎㅎ

나중에 다 먹으면 다시 또 주문해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