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팜투베이비] 21개월 유아식 반찬, 소스 구입

반응형

 

 

 

아들 둘을 키우다 보니 ... 정말 요리 하기가 힘들어요 

더군다나 첫째가 씽크대에만 있어도 짜증을 내요

그리고 항상 아들이 좋아하는 반찬만 거의 해주다 보니 

새로운 음식을 안해주고 거의 비슷한 음식만 해주는...

그래서 구입해 봤어요 

첫째 이유식 초기에 구입해서 먹였던 팜투베이비에요 

이유식도 종류가 많아서 좋았는데 

반찬, 소스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고민끝에 골랐어요 

6가지 구입해 봤어요 

한우들깨애호박찜이에요 

애호박을 정말정말 잘먹어서 

애호박 들어가 있길래 구입했어요 

색감이 참 예쁘네요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반찬으로 바로 줬어요 

잘먹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튀김 음식을 별로 그닥 좋아하질 않아요 

미니 돈까스나 치킨너겟은 줘도 잘 안먹어요 ....

한우비타민 토마토 카레에요 

유아용 카레도 어떨런지 한번 구입해 봤어요 

시중에 마트에 파는 즉석식품 카레를 구입해 봤는데 

안에 재료가 좀 아쉽더라고요 ㅎ

역시나 재료가 푸짐하네요 

재료 한가득이죠?

아이가 정말 잘먹더라고요 

카레향이 살짝 나는데 맛이 달달하니 맛나요 

 

 

 

조림간장찜닭덮밥소스에요 

순간 읭? 했어요 그냥 먼가 

국같은 느낌? ㅎㅎㅎ

아들램은 정말정말 잘 먹더라고요 

달달하니 맛나더라고요 제가 먹어봐도 

닭고기고구마담백덮밥소스에요

색 보고 순간 놀람ㅋㅋㅋㅋ

아들램이 먹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잘먹어주네요 

치킨데리야끼덮밥소스에요 

푸짐하고 색색이 예쁘네요 

역시나 잘먹었어요 한그릇 금방 뚝딱

아침에 일어나서 어린이집 가기전에 

간단히 뚝딱해서 먹이기 참 좋은거 같아요 

저희 아들램은 아침에 배고파 해서 아침을 꼭 먹어야해요 

 

 

 

부드러운 야채찜닭이에요 

내용물은 정말 푸짐 

역시나 맘에 들어요 

팜투베이비 반찬이며 소스면 다 맘에 드네요 

왜 이건 안먹쥬?

유일하게 안먹었어요 

그래서 다른반찬해서 줬네요 

다음번 주문할때 이건 패스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