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이마트 쓱배송] 시저 샐러드,리코타 샐러드 구입

반응형

[이마트 쓱배송] 시저 샐러드,리코타 샐러드 구입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거 같아요 

집에 안좋은 일이 자꾸 생겨서 정신없이 보내다 보니 

벌써 9월이네요 ....

코로나가 심해지고 장보러 갈수가 없어서...

더군다나.. 계속 독박육아로.. 시간도 없뜸....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쓱배송으로 주문해요 

그러다가 알게된 샐러드인데 ㅋ 

리코타 샐러드를 진짜 너~~~무나 맛나게 먹어서 

같은 회사 제품으로 시저 샐러드도 주문해 봤어요 

푸짐해 보이죠??? ㅋ 3,980원에 샀어요 

칼로리는 261로 역시 샐러드 답게 높지 않네요 ㅋ

맛나 보이죠???시저 드레싱은 처음 먹어봐요 

국산 닭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매콤한걸 바랬으나...

샐러드 답게 전혀 맵지 않고요...

샐러드 정말 푸짐하죠?ㅎㅎ 

꾹꾹 눌러담아져 있어요 

시저 샐러드에는 방울토마토가 두개 들어있어요 

그냥 방울토마토 한팩 사면 먹기 싫은데 왜 

샐러드 안에 한두개 들어있는건 엄청 맛난거죠?


다 부어봤어요 정말 푸짐해요 ㅎ

시저 드레싱소스까지 넣었어요 

꾸덕해서 잘 안섞인다능..

너무 꾸덕해서 섞이질 않아요 ㅋㅋ

소스가 그리고 엄청 짜요 ㅋㅋㅋ

안섞여도 계속 잘 섞어서 먹어야 해요 

간만에 육퇴후 맥주 한캔과 함께..

정말 행복한 나만의 시간이에요 

요즘 첫째가 11시 넘어서 잠들어서.... 나만의 시간이 전혀 없었뜸...ㅠㅠ

제가 화장실 가는것도 울고 불고 하는 아이라서 11시에 잠들면 그때 겨우 씻고 

했는데.... 오늘은 먼일인지 10시에 잠든..ㅋㅋ 


요건 저의 정말 최애하는 리코타 샐러드에요 

아침에 밥대신 샐러드 먹는거 넘나 행복

음식도 안차려서 더 행복 

첫째 얼집 보내고 바로 먹을 준비 하는데 순식간에 달려드는 손...

우리 둘째.. 바운서에 앉혀놨는데 

일어나서 정말 순식간에 끌어당김...ㅠㅠ 

손힘이 넘나 좋아서 나도 안뺏기겠다는 손가락.. 

요것도 칼로리는 높지 않죠?


완전 넘나 맛난 리코타 치즈~ 발사믹 소스 ~~

근데 남편은 이거 뿌려서 먹고 있을때 

꾸린내 난다고 하더라고요 ....

전~~~ 혀 아닌데..ㅋㅋ 그래서 

이건 항상 내꺼 

역시나 푸짐하죠?

방울토마토 한개 들어있어요 

몇개 더 들어있음 좋을텐데..ㅠㅠ

그래도 진짜 싱싱해요 

치즈까지 다 섞어서 

발사믹소스가 많이 들어있어요 

조금씩 부어서 먹어야해요 

안그럼 밑에 부분에서 정말 짬.... 

아침이라서 커피랑 같이 


왼속으로 들어서 아주 어설프게 

치즈 진짜 산의 한수 

너무 맛남 

진짜 진짜 맛나요 

이것만 6~7번 시켜 먹은거 같아요 ㅎㅎㅎ

근데 시저 샐러드 오늘 주문해 먹어보니 

역시나 리코타 샐러드가 확실히 제 취향이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