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 칠리감바스 피자 구입

반응형

가끔 네이버 라이브 방송 뜨면서 싸게 팔 때가 있는데 CJ 냉동식품이 뜨길래 주문해 봤어요 

아이들 조금 줘볼까 하고 일단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 꺼내봤어요 

전 렌즈에 해동할꺼라서 5분 정도 데워줬어요 

색감이 그냥 .ㅋ 맘에 드네요 

사실 냉동피자 사서 꼭 냉장고에 쟁여두긴 하는데 한 번도 먹어 본 적은 없어요 

남편이 피자를 넘나 좋아해서 남편 비상식량으로 사두거든요 

고메는 진짜 오랜만에 주문해본거 같아요 

도우가 얇아서 일단은 합격

토마토가 많이 올려져 있죠?

포장박스에 그림 하고 별반 다른 거 없이 푸짐해 보여요 

렌지에 돌려줍니다.ㅋ 

렌지 살 때 정말 디자인만 보고 구입해서 일단 렌지보다 작아요 ㅋ

완성~~ 맛있어 보이죠?

피자가 잘 녹았어요 

도우 보이시나요???? 얇아서 넘나 좋음

피자치즈가 쭉쭉 잘 늘어나죠????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중에 제일 맘에 드는 피자에요 ㅋ

느끼하지 않고 맛있는 거 같아요 맥주랑도 넘나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이건 칠리감바스 피자에요 먼가 신기해서 주문해 봤어요 

감바스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ㅋ

아 이건 5분 30초 데우라고 나와있네요

어쩐지 좀 오래 걸리더라...ㅋ

위에 엄청 맛나게 올라가 있네요 

비주얼을 일단 합격

맛있어 보이네요 

렌지에서 꺼낸 모습이에요 

비주얼은 넘 맛나 보이지 않나요?

배달시켜 먹는 피자랑 별반 다른 게 없는 비주얼이에요 

피즈가 ㅋ 맛있어 보이네요 

고메 피자 도우가 얇아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맛은 먼가 제 입맛에 핫소스 뿌려서 먹는 맛이랄까?

매콤해요 

평소 피자 주문해 먹으면 핫소스 한조각에 두 개씩 뿌려먹거든요?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한테 딱인 거 같아요 

굳이 두가지중 꼽자면 전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가 제 입맛에는 훨씬 맛나더라고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