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어묵탕 배달 건대 광어2마리 광어물회포장

반응형

한약 다이어트 시작 전 

약이 오는데 일주일 걸린다고 그전에 먹고 싶은 음식 마음껏 먹어두라고 해서 

정말 미친듯이 마음껏 배달시켜 먹었다 ㅋㅋㅋ

이날은 취향이 반대인 남편과 내가 각각 주문한 음식 

남편은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 어묵탕 주문

아이들이 잘때 주문해서 껌껌하다 ㅋ

차돌 떡볶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이어트 마지막 날에 먹는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파도 푸짐히 올라와있고 차돌박이도 많이 올라와있다

이건 내가 좋아한다고 시킨 오뎅탕 

뜨끈한 걸 좋아해서 주문했다고 하는데...

난 시원한 물회를 주문했는데 뜨거운걸 같이 시키다니....

예전에 한번 뜨거운 음식, 차가운 음식 번갈아 가면서 먹고 배탈 난적이 있어서 

같이 먹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물회 먹기 전에 먹어봤는데 맛나다 

이건 감자튀김인데 

둘이 너무 많이 시켜서 이건 먹어보지도 못했다 

청년 다방 그림이 너무 재밌다 ㅋ

안에 라면사리도 들어가 있는데 사리가 얇다 

완전 뜨끈하게 배달 온..

생각보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뜸 ㅋ

남편도 맛났는지 나 다이어트 선식만 먹을 때 마지막 날에 혼자서 다시 또 시켜먹더라..

저 라면사리와 차돌이 너무 잘 어울림

 

이건 내가 좋아하는 물회~~~

건대 광어 2마리 물회 진짜 회가 너무 푸짐하다 

회 얇기도 선택할 수 있다 난 얇게 썰어달라고 했다 

진심 꼭 먹어봤으면 좋겠다 

너무너무 맛있다 회가 진짜 너무나 푸짐하고 싱싱한 게 느껴진다 

회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맛난 지 엄청 잘 먹더라 

회는 살 안 찌니깐...ㅎㅎㅎ 치팅데이 날 잡아서 한번 시켜먹어 볼까 고민 중 ㅎㅎㅎ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싸다김밥 방문후기  (0) 2021.05.03
프랭크버거 건대1호점 배달후기  (0) 2021.04.24
버거킹 스태커4와퍼  (0) 2021.02.22
광진구 화양동 조마루 해장국  (0) 2021.02.15
건대 화양동 김밥마을  (0) 2021.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