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언더아머 스포츠마스크 구매

반응형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구매 

매일 남편은 가장 저렴한 일회용 마스크로 구입했는데 

어느 순간 천 마스크를 어디서 구입했는지 쓰고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그래도 밖에서 하루 종일 일하는데 좀 괜찮은 마스크를 사줘야겠다 해서 검색해서 

결정한 언더아머 마스크에요 

원래는 다른 마스크를 살까했는데 일단은 사이즈가 프리사이즈이고 안에 

필터를 따로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구매해야 해서 패스했어요 

요 제품이 남편하고 제일 잘 맞을 거 같아서요 

근데 사이즈가 L사이즈가 없다는게 좀 아쉽네요 ㅎㅎㅎ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전 공식몰에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20,300원이에요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마스크 달랑 한나오는데 박스는 엄청 큰 게 온다는 거 ㅎ

찾아보니깐 운동하는 분들한테 엄청 평이 좋더라고요 숨쉬기 편하다고요 

남편일이 밖에서 하루종일 몸을 움직이는 일이어서 딱 좋을 거 같아서 구입했어요 

마스크 찾용방법부터 보관방법까지 나와있어요 

마스크예요 살짝 두툼해서 좀 답답하진 않을까 했는데 

답답함은 없다고 하더라고요 

이게 두번째 구매고요 그전에 미리 하나 사서 쓰고 다니거든요 

괜찮으면 하나 더 구입하겠다고 했는데 마음에 들었나 봐요 

그래서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안쪽모습이에요 좀 특이하죠????

사실 언더아머는 티브이에서 남자 배우가 운동하면서 한 마스크라서 눈여겨보긴 했었어요

근데 전 좀 더 얄상하고 그런 걸 찾았는데 결국은 언더아머로 선택했네요 

여름에 과연 시원할까 좀 걱정스럽기도 한데

머 얇은 제품으로 또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마스크 뒤에 이렇게 얇고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있는 거 추천해요 

마스크도 계속 쓰고 자주 쓰면 귀부분이 약해져서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그림으로도 잘 설명이 나와있어요 

같이 온 보관 주머니에 쏙~~~

갖고 다니기 편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제가 집에만 있으니 마스크 쓰고 있을일이 별로 없었는데 최근에 병원에서 자고 할는 일이 생겨서 마스크 계속 쓰고있었는데 정말 힘들더라고요...

특히나 일할때는 얼머나 갑갑하고 힘들겠어요...

최대한 편안하게 쓰고 일할 수 있는 마스크가 있으서 다행이다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