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마트편의점 리틀미미 너의꿈은 뭐니? 인형 구입

반응형

이마트편의점 리틀미미 너의꿈은 뭐니? 인형 구입

둘째 어린이집 근처 이마트편의점 인형, 장난감 진짜 내가 다 산다
어릴때 미미 인형 하나에 얼마나 행복했는지…
아직도 그추억에 인형욕심이 좀 생긴다
미미인형 갖고싶어서 둘째한테 이거 사줄까? 할때마다 아니아니~ 칼같이 거부하고 애앵~ 애앵~ 하면서 경찰차를 고르는 둘째
근데 이마트편의점 자동차 다 사버려서.. 새로살게없어서 이번에 미리 내가 사갔다

13000원이다

피겨스케이팅선수다
저 피겨신발은 저날 바로 사라져버림

둘째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한다

머리카락도 풍성하고 인형너무 맘에 든다

옷도 생각보다 고퀄이라서 놀랐다

울 아들 자꾸 입에 멀 가져다 대서 머지? 했는데

최애 간식 비타민젤리를 인형한테도 주고 있었다
감동~~

이 인형 엄마라고., 뻥침.. ㅋ 그뒤로 이 인형 볼때마다
엄마엄마 거린다

머리 풀어봤다 풍성한 머릿결

머리 해줘봤다
나름 만족스럽다

결국은 내가 갖고놀았다 ㅋ

종류별로 다 갖고싶다.,.
둘째 꼬셔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