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닛푼 전설의 가라아게 튀김가루로 치킨해먹기

반응형

닛푼 전설의 가라아게 튀김가루로 치킨 해먹기

한번 일본 제품을 사고 나니 제품이 오는데 일주일 정도 걸리는데 그 사이에

또 제품을 사고.... 오기 전에 또 제품을 사고 있는 나란 자신....

이건 제일 첫 번째 구매한 제품인데 맛있어서 또 담아 뒀어요 이번에는 4 봉지를 담아둔..ㅋ

가격도 착해서 한 봉지에 2000원이에요 

오리지널 맛으로 구매했어요 

아이들 주려고 일단 오리지널 맛으로 구매했는데 

이미 한국에도 치킨 가루는 많죠?

집에서 진작에 결혼 전에 몇 번 해먹은 적이 있는데 맛은... 그다지....

똥 손이 제가 해서 그런지 그다지.... 치킨은 그냥 사 먹는 걸로... 결론 몇 년 동안 안 해 먹었는데

이게 정말 유명하다고 해서 이번에 구매해서 해 먹어 보기로 결정

유통기한도 길어요 

개인적으로 치킨은 뜯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아이들 줄 거라서 닭다리살로 주문했어요 일단은 우유에 담가뒀어요 

개인적으로 세 살인 둘째가 엄마 요리하지 말라고 해요 맛이 없다고 ㅠㅠ

가루를 탈탈 털었어요

물을 넣었는데 물을 100ml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그냥 감으로 넣어버린 나란 인간...

물 조절 실패해버림.... 한 봉지밖에 안 샀는데 ㅠㅠ 

전분가루 넣으란 소리는 없었는데 찾아보니 바삭한 맛을 느끼려면 전분가루를 입혀서 넣으면 훨씬 바삭하고 맛있다고

하고 또 마침 집에 전분가루가 있었어요

그래서 넣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은 거 같아서 먼가 아쉽

잘 튀겨지는데 물 조절 실패해서... 튀김이 잘 안 입혀져서 아쉬워서 ㅠㅠ 

1차로 튀겨진 사진입니다.

완성된 사진이에요 ㅎ

잘 익었죠????

아들램이 잘 먹더라고요 ㅎㅎ

맛있다고 둘째가 잘 먹더라고요

찾아보니 은근히 짜다고 하던데 

물 조절을 실패해서 전 튀김가루를 좀 더 넣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좀 약간 싱겁게 만들어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둘째가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튀김은 아주 바삭바삭거리니 둘째가 진짜 어찌나 아삭아삭 거리면서 뜯어먹던지 ㅎㅎ

종종 해줘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