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일본 프링프랑 디즈니 미키마우스 멜라민 플레이트, 짱구카레, 마루미야 3색 후리가케 구입

반응형

일본 프링 프랑 디즈니 미키마우스 멜라민 플레이트, 짱구 카레, 마루미야 3색 후리가케 구입 

정말 계속 사는거 같은 일본 제품이에요...

요즘 정말 재미들린거 같아요....

소소한 즐거움과 행복 같아요 

아이한테 해줄생각에 마냥 즐거운? 행복감???? 

그중 첫번째 일본 프링프랑 디즈니 미키마우스 멜라민 플레이트 그릇이에요 

아들 둘이지만 자꾸 핑크 핑크 한 게 사고 싶어요 ㅠㅠ

둘째가 그래서 그런지 자꾸 핑크핑크하고 예쁜 걸 좋아해서..

지금 남편한테 금지 당했어요 

절대로 이쁜거 사지 말고 꾸며주지 말라고요

작년에 겨울동안에 머리 길러서 긴 머리 묶어주고 예쁜 삔 해주고 다니고 했거든요 ㅎㅎ

예쁜 옷도 사주고... 그래서 나가면 다들 당연히 여자아이인 줄 알았고요....

그렇지만 성격은 정말 너무나도 상남자 스타일이에요 

성격이 아주 아주.... 상남자임.... 더는 말 안 함....

후기가 많더라고요 가볍고 세척이 너무나 간편하다고요 ㅎㅎ

그래도 일단은 귀가 달려있으니.... 그냥 일반 원형 그릇에 비해서 설거지가 막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머 이쁘고 귀엽고 하니깐 모든 게 용서???ㅎ

3가지 후리가케입니다

입맛 까다로운 첫째가 너무 나도 잘 먹어서 지금 또 장바구니에 엄청나게 담아뒀어요 ㅎ

이본 밥에 일단 뿌리고 반찬 올려주면 다 잘 먹어요 ㅎ

이거 뿌려주니 기본에 샀던 김가루는 쳐다도 안보더라고요 

너무 편하고 좋은 게 3가지 맛이 이렇게 담겨 있어서 

그날그날 원할 때 취향에 맞게 뿌려서 주면 될 거 같아요 

앞에는 계란 후리가케가 그려져 있는데 사실 이맛을 제일로 잘 먹어요

빨간색이 연어? 같고 검은색은 검은깨 노란색이 계란인 거 같아요 

짱구 카레예요 달달하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스티커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렌즈에 하나 돌렸어요 

새로 사면 당장 써야 하는 1인입니다.

아껴서 써야 할 줄 모르고....

아끼면 똥 된다 생각하는 1인..

당장 세 가지 써봤어요 ㅎㅎㅎ

그릇에 짱구 카레 담고 후리카케는 왼쪽에는 계란 오른쪽에는 연어 맛 뿌려봤어요 

첫째가 워낙에 새로운 맛과 색에 민감한데 연어가 처음에 색에 거부감이 들어하더니 맛있었나 봐요 ㅎㅎ

잘 먹어요 카레도 잘 먹고....

어이없게도 제가 직접...... 달달한 맛으로 사서 만들어 주면.... 안 먹어요....

진짜 맛도 안봄....ㅠㅠ 

짜장도 똑같이 맛도 안봄.... 부들부들.......

이건 맛있나 봐요...ㅋㅋㅋ 

더 담아봐야겠어요 장바구니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