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다이 호빵맨 스티커 모기퇴치제, 크레용신짱 스티커 모기퇴치제 구입

반응형

반다이 호빵맨 스티커 모기퇴치제,  크레용신짱 스티커 모기퇴치제 구입

가을 모기 진짜 너무너무 무섭네요 

시골에 살던 저는 진짜 가을 모기 무서운줄 몰랐거든요 

되려 시골에서는 모기가 별로 없었어요 

근데 서울에선 모기가 너무 너무 많고 득실득실 .... 검은 모기가 너무 많아서 

매일매일 몇마리씩 들어와 있어서 매일 아이들이 물리고 저도 물리고 

잘때마다 윙윙 거려서 진짜 손으로 모기 잡는데 신들린 사람마냥 몇마리씩 잡고 있어요 

아이들이 있어서 킬라도 못뿌리고.... 손으로 잡고 있어요 

그러다가 천연 모기 스티커 구입해 봤어요

한국에도 이미 있지만 일본께 좀 더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혹해서 구입해 봤어요 

일단은 한국제품보다 너무나 화려하고 예쁘네요

제맘에 쏙~~ 드네요 

호빵맨은 8000원에 구입했어요 

너무나 제맘에 쏙 들어요 향기도 독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잘 떨어지지 않아서 옷에 붙여놔요 

주로 잘때 붙여놓는데 요즘 아이들 야외 활동을 많이 해서 야외 활동할때 겉옷에 붙여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세장이 들어있더라고요

알론달록 너무나 예뻐서 겉옷에도 너무 잘 어울릴꺼 같아요 

이건 짱구 모기퇴치제에요 

호빵맨보단 조금 더 싸요 

 

확실히 덜 화려하죠????

근데 냄새가... 확실히 더 심해요 

아주 톡 쏘더라고요 

근데 확실한 효과가 더 있어꺼??? 같단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이걸로 아들 둘이랑 남편도 슬쩍 이걸 등에 붙여서 자라고 했어요 

효과가 있나 보려고요 ㅎㅎㅎ

짱구 귀엽네요 ㅎㅎㅎ

효과가 좋으면 이번주 첫째 어린이집에서 산에 가는데 이거 붙여서 보내려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