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진구맛집] 뿔발 광진점

반응형

[광진구맛집] 뿔발 불막창&불곱창 광진점

 

 

안녕하세요 남편하고 저녁11시쯤? 나혼자산다 보고있는데 마마무 화사가 나오더라고요

혼자서 곱창먹는 모습을 보니깐 얼마나 먹고 싶던지

티비보면서 혼자 폰으로 배달어플로 곱창을 검색하고있었는데 남편이 갑자기 배안고프냐며

통했어 배달어플에서 주문할때 보통 리뷰많은곳으로 주문해요 오늘도 원래 그전에 주문해서 먹었던집이 있는데

리뷰많은 곳으로 찾다가 새로운곳을 발견했어요  광진구 뿔발이라는 곱창집이더라고요

얼렁 메뉴보고 둘이서 먹을거니깐 대박세트로 골랐어요

대박세트는 메뉴1가지랑 계란찜 + 김가루밥 + 얼음쿨피스 세트로 가격은 20,000원이에요

근데 지금 배달어플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바로 1,000원 할인해줘서 19,000원 결제 했습니다

 

 

사진크기가 제각각이네요

먼저 불막창이에요 매운맛을 선택할수있어요

덜매운맛,매운맛,아주매운맛인데 전 남편이 매운걸 정말 못먹어서 덜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전 남편과는 다르게 정말 매운걸 잘먹어요 스트레스 풀러 정말 매운 음식먹으러 갈정도로

 

 

김가루 밥이에요 김가루가 눅눅해질까봐 따로 봉지에 담아서 보내주셨더라고요

 

 

계란찜도 왔어요 매운음식 먹을때 필수인 계란찜 전 정말 계란찜 좋아해요

근데 먼가 제가 해먹을땐 이런 맛이 안나요.

 

 

생각보다 푸짐한 막창사진이에요 떡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정말 불맛제대로 나는 막창이에요 그전에 건대쪽 다른곳에서도 주문했는데 좀 질기기도 하고

불맛을 잘 못느꼈는데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느껴져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남편도 어찌나 잘먹던지 덜매운맛인데도 제입맛에도 매콤하더라고요

그래서 먹으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남편이 못먹을까봐 근데 정말 의외로 너무 잘먹더라고요

맛있다고 그래서 매운거 많이 늘었다 생각했는데 아침에 보니깐 너무 힘들어 하더라고요

속이 너무 안좋다고. 쩝 역시나 매운음식 잘 못먹는 남편

 

 

주먹밥으로 안만들고 그냥 수저로 퍼서 먹었어요 김가루밥에 막창올려서 먹었는데 정말 꿀맛

맛있어용 일단은 막창이 질기면 먹기 힘든데 전혀 질기지 않고 씹을수록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화사 막창먹는 모습에 막창시켜먹었지만 그전부터 무뼈닭발도 땡겼는데 다음에 여기서 닭발도 한번 시켜먹어보려고요

 

 

김가루도 많이 주셨더라고요

밥이 어찌나 뜨겁던지 주먹밥으로 만들지 못하겠더라고요

 

 

비벼놓고 수저도 떠먹은 김가루밥 맛있어요 계란찜도 뜨끈뜨끈하니 막창,김가루밥,계란찜 다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뿔발 불막창&불곱창]광진점  (0) 2018.08.17
[건대스타시티]아비꼬  (0) 2018.06.15
[건대일본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0) 2018.06.10
[버거킹]몬스터와퍼  (0) 2018.06.02
[원주맛집]청정막국수  (0) 2018.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