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CU편의점] 치킨시저볼샐러드

반응형

[CU편의점] 치킨시저볼샐러드

 

 

안녕하세요 이번에 휴가였던 남편과 아기보냐고 어디 나가지는 못하는 대신에 오랜만에 맥주한캔씩 하기로 해서

편의점에 술안주고르다가 샐러드가 있길래 냉큼 집어왔어요

피킨시저볼샐러드네요 227kcal로샐러드라서 확실히 칼로리가 별로 높지않은거 같아요

샐러드를 엄청 좋아하는데 장봐서 해먹기는 좀 힘들더라고요

편의점에 근데 딱 샐러드가 있길래 바로 샀어요 가격은 4,800원이에요 가격이 생각보다 좀 비싼거 같아요.

도시락보다 비싸다니... 샐러드보고 너무 먹고싶어서 가격도 제대로 확인하하고 집에와서야 확인했네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다시 구매해서 먹을꺼 같아요

 

 

꽤 많은 샐러드가 들어가 있어요

 

 

뚜껑열었을때 모습이에요

방울토마토 2개, 그릴드치킨조금, 모짜렐라치즈, 그루통이 들어있고 가운데 시저드레싱과 포크가 들어가있어요

포크가 튼튼해서 먹기편한거 같아요 어떤건 수저나 포크들어있는게 힘이없어서 먹기 불편한것도 있던데

 

 

 

밑에 양상추위에 다 부은모습이에요 드레싱안뿌렸는데 벌써 먹음직스러워요

 

 

시저드레싱소스까지 뿌린후 모습이에요 사진올리는데도 또 먹고싶어 지네요

샐러드가 싱싱한거 같아요 편의점꺼라서 좀 불안하기도 했는데 싱싱했어요

 

 

다 섞은후에 사진이에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술안주로도 딱이고 그냥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든든할꺼같아요

 

 

오랜만에 남편과 편의점 음식으로 맥주한캔씩 기분좋게 했네요

모유수유했으면 절대 못마셨을텐데 전 모유도 금방 말라버리고 산후풍으로 약도 먹고있어서 완분하고 있거든요

육아도 너무 힘들었는데 ~ 가끔씩 결혼해서 남편과 주말에 영화보면서 맥주한캔했을때가 정말 그리웠는데 오늘 남편과 저녁에 영화보면서 맥주한캔씩했는데 정말 행복하더라고요

대신에 둘다 아기가 있어서 긴장하면서 먹었어요  요즘 아기가 밤에 안자거든요

아기를 봐야한다는 책임감으로 정신차리고 ㅋ 마셨어요

아기가 얼렁 자라서 통잠자줬으면 정말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