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진구 맛집]자가제빵선명희피자 배달후기

반응형

[자가제빵선명희피자]배달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또 피자 배달시켜 먹었어요 

남편 고생했다고 피자 주문해줬어요 ㅎㅎ 사실 피자를 시키면 전 무조건 사이드 메뉴를 보고 주문해요 

피자는 별로 안좋아 해서 ㅎ

늘 먹던곳에 주문할까하다가 배달어플에서 리뷰평점 좋길래 처음 주문해 봤어요 

자가제빵선명희 피자에서 주문했고 메뉴는

콤피네이션 피자L사이즈 + 콜라 1.25L추가 : 18,500원

크림오븐스파게티 7,500원

핫윙(7조각) : 6,000원

수제갈릭소스 1개 : 600원

총 32,600원  결제했습니다 

크림스파게티 파는곳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딱보고 평점도 좋고 크림스파게티도 있길래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ㅎㅎ

치즈가 정말 많이 올려져 있더라고요 

그전에는 도미노 피자에서 정말 많이 배달시켜먹었어요 

근데 남편은 신제품 피자보다 콤피네이션 피자를 제일로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가격착한 피자집에서 그뒤로 계속 주문해 먹고 있어요 

제가 젤루 기대했던 크림스파게티랑 윙

먹음직스럽고 왔을때 정말 뜨겁더라고요 


얼렁 치즈를 파봤어요 

안에 하얀 크림스파게티가~~ 지금 작성하면서도 넘넘 먹고싶어요 ㅎ

요즘 크림스파게티에 빠져서 ㅎ 

돌돌돌 말아서 ~~ 정말 맛있어요 크림스파게티도 어떤곳은 좀 크림이 연한데 

전 진한 크림을 좋아하는데 진한 크림이 정말 맛있어요 


윙도 정말 맘에 들어요 윙 겉면이 정말 쫀뜩쫀득해요~ 

먼가 수제소스라고 메뉴에있길래 기대감에 주문해봤어요 

저통에 두개가 왔는데 맛있어요!!! 진짜 맛나요 ㅋ

피자를 찍어먹어도 맛나고 윙을 찍어먹어도 맛나요 ~ㅎ

남편도 맛있는데 피자를 계속 찍어먹더라고요 ㅎ

크림스파게티에 맥주 한잔~~ 

약간 느글거리는 음식이랑 맥주랑 전 정말 잘맞는거 같아요 ㅋ

약간 느글거릴때 맥주한모금 마심 정말 깔끔해 지는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