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샤오미 공기청정기]미에어 2S 구입 후기

반응형

[샤오미 공기청정기]미에어 2S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너무 심각할정도로 안좋아서 

고민고민 끝에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구입했어요 

가습기를 살려고 원래는 알아보고 있는데 그냥 혼자 있으면 별생각없이 구입했을텐데

집에 아기가 있다보니깐 이것저것 다 따져보고 고민고민하다가 결국은 공기청정기까지 생각을 하고 

공기청정기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국산제품은 너무 비싸고.. 그래서 결국 결정한건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에요 

직구로 사면 10만원대에서 구입할수 있던데 전 여우미정품 으로 구입했어요 

전 11번가에서 할인받아 17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배송오자마자 두근두근 넘나 셀레이는 머든 구입해서 막 박스 뜯을때가 가장 설레이는거 같아요 

바로 설치해서 켜봤어요 

딴거 하는사이에 남편이 이미 다 설치해서 틀어놓은...

위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먼가 환풍기처럼 생긴~ 

오른쪽위에 동그란 버튼이 전원버튼이에요 

에너지 소비효울등급이 3등급이네요 엄청 좋은 등급은 아닌거 같아요 

그래서 년 12,000원대면 괜찮은거 같아요 

제가 직구를 안하고 국내에서 발송해주는 제품을 고른이유는 일단 편하게 사용하려고요

직구제품은 돼지코로 온다고해서 어뎁터끼우고 하기 귀찮아서요..

그리고 직구는 A/S도 어렵다고 해서 고민없이 결정했어요 


와이파이를 연결해놓은 상태에요 

핸드폰으로 쉽게 설정할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소리가 일단 전혀 안들려요 넘나 좋은~ ^^

잠깐 창문을 열고 야간모드로 해놔서 공기가 20까지 올라갔는데 지금은 공기2에요 

음식할때보면 확실히 막 올라가더라고요 

제가 듣기론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남은필터표시가 나오는데 직구는 안나온다는 소릴 들은것도 같아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ㅎ

필터가격도 그리 높지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 공기청정기 정말 부담스러울정도로 많이 비싸던데 

샤오미 공기청정기 정말 사길 잘한거 같아요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소음도 없고 

제가 새벽에 기침이 자주 나더라고요 근데 공기청정기 때문인지 기침하는게 줄어들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