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치킨]교촌허니스틱&웨지감자 세트

반응형

[교촌치킨]교촌허니스틱&웨지감자 세트 


남편 친한 동생이 치킨교환권을 선물로 보내줘서 시켜먹어야지 시켜먹어야지 하다가 

드디어 주문해서 먹었어요 

교촌 허니스틱&웨지감자&콜라세트에요 

가격은 23,000원같아요 

남편이 인터넷으로 주문하기해서 주문하는데 

주문하는데 30분도 넘게 걸렸어요 ㅠㅠ 너무 머리아파 하길래 왜그러냐고 했더니 

앱결제때문이었어요 ㅡㅡ 어플을 다운 받고 하질 않아서 할줄 몰라서...(신용카드 처음으로 만든지 5개월됐음..)

그래서 제가 대신 앱결제를 했어요 

쿠폰이지만 교촌은 배달료를 받아서 배달료를  카드결제 해야하더라고요 

허니콤보치킨은 세번째먹는거 같아요 

이건 정말 애들있는 집에선 필수로 시켜드실꺼 같아요 달달하고 짭짭하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맛이에요 

전 보통 매운거,간장 반반 주문해서 먹는데 초딩입맛인 남편한테 더더욱 좋은 치킨같아요 

공짜로 먹어서 더더 맛나지만 ㅎㅎㅎ

닭다리만 있어서 ㅋㅋ 닭다리 좋아하는 남편은 넘나 좋겠지만 퍽살을 좋아하는 저로선 

보자마자 퍽살없어??? 하면서 먹었어요 

달달 짭쪼름하니 맥주안주로도 아주 딱이에요 

치맥으로 아주 그냥 딱인~~~ 

하긴..ㅋㅋ 매콤한건 치킨도 맥주안주로 딱이고 ㅋㅋㅋ 

치킨은 그냥 다 최고 ~~ ㅋㅋㅋ

살도 아주 실하니 맛나요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근데 요즘 치킨값이 비싸서.... 예전처럼 자주 시켜먹진 못하겠어요 

가격도 비싸지만 배달료까지 받으니....

치킨값이 더 오른다는 소리가 있던데 ㅠㅠ

다음으론 웨지감자에요 

웨지감자 교촌껀 큼지막해서 먹을맛나는거 같아요 

바로 튀겨서 뜨겁더라고요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먹었어요 ㅎ

교촌웨지감자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 보고 보고 싶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