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진구 초밥맛집]스시교센 초밥 배달 후기

반응형

[광진구 초밥맛집]스시교센 초밥 배달 후기 


요즘 정말 초밥이 너무너무 땡겨요 

역시나 못참고 초밥을 주문했어요 

늘 그렇듯 평점높은 초밥집 검색해서 주문했어요 

스시교센이 초밥이 엄청 맛있다고 리뷰가 어머어머 해서 주문해봤어요 

교센모듬 초밥으로 2개 주문했어요 

가격은 10P 13,000원씩 해서 26,000원들었어요  여긴 배달료는 따로 없더라고요 

메뉴에요~ 전 연어를 엄청 좋아해서 연어로 시킬까하다가 

이것저것 다 먹어보려고 모듬초밥으로 주문했어요 


정말 비주얼 짱!! 배달도 생각보다 엄청 빨리왔어요 ㅎ

회가 싱싱한게 보인다고 해야할까??? ㅎ

여기도 생와사비가 오더라고요 

생와사비 먹어보니깐 확실히 일반 와사비 못먹겠더라고요 

서비스로온 고로케에요 고로케도 엄청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더라고요 ㅎ 


이것도 서비스로온 샐러드에요 

새콤달콤한게 초밥먹으면서 같이 먹으니깐 딱이에요 ㅎ

10P가 기본인데 서비스로 2개더 들어가 있어요 

리뷰참여하면 묵인지초밥&갈릭새우초밥중에 선택할수가 있어요 

회 색감 보이시나요???

정말 두툼하니 맛있어요~!!!

특히나 연어초밥 짱!!!!

밑에 새우 두개가 서비스로온 갈릭새우초밥이에요 

서비스로 왔는데도 정성이~~

젤리까지 보내주셨더라고요 ㅎㅎㅎ

남편이 다음에 또 주문해 먹자고 하더라고요 ^^ 만족했나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