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CU편의점]골든치킨텐더볼샐러드,안주야 통마늘곱창 구입 후기

반응형

[CU편의점]골든치킨텐더볼샐러드,안주야 통마늘곱창 구입 후기 


남편 콜라사러 편의점 갔다가 또 결국 이것저것 구입했어요 

그중에서 제가 젤루 좋아하는 샐러드~

골든치킨텐더 볼 샐러드는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냉큼 집어 왔어요 

가겨은 4,800원이네요 

삶은 메추리알까지 들어가 있어요 

방울토마토 보니깐 엄청 싱싱한게 느껴져요 

밑에 샐러드도 엄청 신선했어요 

다 한꺼번에 부었어요 

화이트발사믹 비네그렛 이에요 

새콤달콤한 소스에요 

소스뿌려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일단 샐러드는 무조건 신선해야지 맛있는거 같아요 

안그럼 쓴맛이 나서 맛이 없더라고요 


안주야에서 나온 통마늘 곱창이에요 

맛나보여서 집어왔어요 

이것도 비닐은 제거하지말고 그대로 돌려야해요 

그럼 소리가 난다고 나와있어요 

국내최초 CV시스템을 통한 최소열처리제법으로 원재료 손상을 최소화 했다고 하네요 

요리가 완성되면 휘파람 소리가 난다고 적혀있어요 

렌즈에 돌렸는데 정말 휘파람 소리가 나요 ㅎㅎ 남편이 깜짝놀라서 

먼소리냐고 하더라고요 

완성된 사진이에요 표지랑은 좀 많이 다른 비주얼이에요 

맛이.... 

너무 써요 ㅠㅠ 욀케 쓰지 하면서 남편한테 먹어보라고 했더니 남편도 쓰다고 하더라고요 

마늘때문에 그런거 아니냐고 하는데 마늘은 제가 다 먹었는데 쓰지 않았는데

곱창 자체가 너무 써요 ㅠㅠ 약먹는거 같은 기분으로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