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7개월아기 과일퓨레] 아넬라 과일퓨레(사과+바나나) 구입 후기

반응형

[7개월아기 과일퓨레] 아넬라 과일퓨레(사과+바나나) 구입 후기

 

아넬라 과일퓨레 이마트 가서 또 사왔어요 

7개월 아들램 과일퓨레를 시작했는데 (사서 먹이기 시작....ㅠㅠ)

사과만 들어가 있는것보다 사과+바나나 과일퓨레를 너무 잘먹더라고요 

제가 먹어보니깐 사과만 들어있는건 새콤달콤한맛이면

사과+바나나퓨레는 달콤한 맛이 강한거 같아요 

그래서 아들램이 사과+바나나 퓨레를 더 잘먹어서 이번에는 이걸로만 3개 구입했어요

하나에 2,980원이에요 

넉넉하게 샀다고 3개를 샀는데 더 사야할꺼 같아요 너무 좋아해요 

좋아해도 달달해서 되도록이면 조금씩 먹이려고 하고 있어요 

사과85% 바나나15%가 들어가 있어요 

이번에 아넬라과일퓨레사면서 바나나도 사서 

조금 줘봤는데 바나나도 완전 잘먹더라고요 ㅎㅎㅎ

두개가 들어가있는데 전 저 하나를 두개로 나눠서 먹여요 

하나에 100g이라서 50g씩 나눠서 먹이고 있어요 

포장도 너무 이쁜 아넬라 과일퓨레에요 

종류가 엄청 많아요 건대 이마트에는 따로 코너에 엄청많이 들어와있더라고요 

암것도 모르는 남편은 딸기도 사고 이것저것 다 사라고...

딸기는 아직 못먹는 개월수 인데....


입자가 엄청 고와요 

제가 살짝씩 먹어보고 주고 있는데 

차가운지 보려고.ㅋ

근데 엄청 맛있어요 제입맛에도 

사과만 들어있는것 보단 사과+바나나퓨레가 더 맛있어요 ㅎㅎㅎ

아기가 딱 먹기 좋은 농도에 입자 같아요 

확실히 이유식먹을때보다 입을 엄청 잘벌리고 빨리 달라고 

소리도 질러요 ㅎㅎㅎ 

오늘 아침에도 일단 냉장고에서 하나 꺼내놨어요 

너무 잘 먹어줘서 기분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