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이마트불고기]다향오리열탄불고기 구입 후기

반응형

[이마트불고기]다향오리열탄불고기 구입 후기 


마트에 가면 항상 간편하게 바로 조리해 먹을수 있는 음식을 사는데 

열탄불고기가 있길래 샀어요

근데 저 먹고나서 글 올리냐고 표지를 다시 봐서 

이제야 알았어요 ㅋㅋㅋ

오리고기 였단걸 ㅎㅎㅎㅎㅎ

전혀 1도 오리고기라고 생각 못했어요 ㅎㅎㅎ다향오리에서 만들었는데도 

의심1도 안한..ㅎㅎ 

가격은 7,480원이에요 ㅎ

역시나 이번에도 순한맛으로 샀어요 

5분이면 다 익는다고 나와있는데 5분은 솔직히 아닌거 같아요 

저희집 가스렌지 불이 약한건지 좀더 걸렸어요 ㅎㅎㅎ

특이하게 안에 볶음밥용 소스가 들어있어요 

참기름도 들어가 있고요 

고기를 먼저 넣어줬어요 


양파사둔게 있어서 그냥 다 넣어버렸어요 

한개반을 넣었어요 ㅎㅎㅎ 

어머니가 주셨던 가래떡도 넣었어요 ㅎㅎㅎ

금방완성~~~

근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ㅎ

고기는 역시 다 맛나다능 ㅎㅎㅎ

고기가 남아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날에 다시 볶았어요 

밥도 넣어주고 

같이 들어있던 볶음밥용소스랑 기름도 같이 넣어줬어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와~!! 진짜 밥 꼭 비벼 드세요!!

정말정말 맛있어요 

고소하고 소스가 진짜 진리~!!!!!

두개샀는데 두개사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정말정말 맛있어요 !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