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페넬로페 아기물티슈]페넬로페 3세대 세자린 아기 물티슈 구입

반응형

[페넬로페 아기물티슈]페넬로페 3세대 세자린 아기 물티슈 구입


명절앞두고 물티슈가 다 떨어져가고 있어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이번에 세자린 3세대 물티슈가 새로나왔길래 구매해 봤어요 

네이버쇼핑으로 사니깐 적립이 쏠쏠하더라고요 ㅎㅎㅎ

할인1000원 받아서 33,400원에 구매했어요 

택배올때가 가장 행복한거 같아요 

특히나 이렇게 잔뜩~~ 한가득 온 물티슈를 보면 먼가 뿌듯하면서 든든해져요 

근데 정말 페넬로페 물티슈는 너무 이쁜거 같아요 알록달록 

제취향이에요 

이번 3세대 세자린 너무 귀여워요 ~!!! 

피부장벽과 유사한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자극없이 강화

풍부한 수분 충전을 도와준다고 해요 

물티슈는 아기 피부에 직접적으로 대는거라서 

확실히 고민고민하면서 고르고 있어요 

표지에 그려진것 처럼

라즈베리 추출물도 들어가 있네요 

사용기한은 2020년 1월 10일까지인데 ㅋㅋㅋ

물티슈 금방금방 쓰는거 같아요 

아기가 요즘 중기 이유식을 두번 먹으면서 

응가를 많이 해서 ㅎㅎ

70매가 들어가 있고

중량이 406g 이네요 

개봉하여 공기와 접촉이 가능 할 경우 1개월 이내에 사용할것을 권장하더라고요 

집에선 1개월안걸리고 다 쓰는데 

시댁에다가도 놓고 써서 

그건 그냥 써야겠어요 아기한텐 쓰지말고 ㅎ

어쩌다보니 페넬로페 제품을 많이 선호해서 

체리모으는 재미가 쏠쏠해요 


그전에 크리스마스에디션 캡은 빨간색이었는데

이번에 세자린은 녹색이네요 

참 색조합을 잘하는거 같아요 

지금 쓰고있는 크리스마스에디션이에요 

두개 물티슈를 비교하자면

거의 비슷한데 세자린이 좀더 도톰하고 부드러운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