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요플레]토핑 구입 후기

반응형

[요플레]토핑 구입 후기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요플레 토핑을 사봤어요 

이마트에서 샀는데 전에 사서 

영수증을 잃어버린 ㅠㅠ


2개같이 구입해야하더라고요 

전 요플레는 넘나 좋아하는 1인이에요 

정말정말 좋아해요 

예전에 피자헛가면

피자보다 요플레를 더 많이 먹었던 ㅎㅎ

초코 넘나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하나 뜯어 봤어요 ㅋㅋㅋ

이거 명절전에 구입했거든요....

명절에 집에두고 친정집에 일주일 있다가 와서 

어제 봤더니 유통기한이 지난 ㅠㅠ

그래도 냉장고에 있었던 거라서 

맛이 괜찮길래 먹었어요 ㅎㅎㅎ


뜯었을때 모습이에요 


초코초코 

브라우니도 들어가 있어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부어줘요~~


진짜 맛나요!

전 요플레도 새콤한맛을 더 좋아하는데 

새콤해요 ㅋㅋㅋㅋ

남편도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