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이마트]연어,광어초밥구입 후기

반응형

[이마트]연어,광어초밥구입 후기 


주말에 이마트에 또 쇼핑 다녀왔어요
이마트에 쇼핑 갈 때 가장 행복한 거 같아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한가득인 거 같아요 ㅎ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이 있어서 ㅎㅎ
사실 서울 건대 이마트에는 초밥이 별로 이어서
항상 실패를 했었는데... (원주 이마트 초밥은 강추!)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한 번 사봤어요...
사실 배달업 플로도 충분히 엄청 많은 초밥 맛 집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는 있지만...
아껴야 해서... 흐미... 그래서 구입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초밥에 광어초밥 +3개 

가격은 15,800원이에요 

위에 회가 더 올라가 있어요 

그래서 그냥먹어도 좋고 따로 회처럼 간장에 찍어먹어도 좋아요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

전 이마트는 되도록 아침에 가요..

원주 이마트는 이정도로 사람이 많은걸 본적이 없는데 

건대 이마트는 항상 북적북적..

아기도 데리고 다니다 보니깐 되도록 사람 없을때 가려고 해요...

광어초밥도 ~

서비스로 넣어주는 락교도 지점마다 좀 틀린거 같아요...

건대이마트는 너무 조금 넣어줘서..아쉬워요...ㅠㅠ


그래서~~!!!! 제가 항상 초밥사면서 같이 구입하는 락교 

주비푸드 락교에요.

가격은 1,500원이에요

전 초밥에 락교가 욀케 맛나죠?ㅋㅋㅋ

연어초밥먹고 좀 느끼한거 같을때 락교 하나 딱 먹음 너무 맛나요 

꼭꼭 있어야해서 락교를 꼭 사와요 

배달어플에도 락교를 더 추가 구입할수 있으면 좋을텐데..

없어서 아쉽....

생와사비도 구입했어요 

요즘 초밥집에서도 생와사비를 많이 쓰는거 같아요 

배달어플로 주문하면 생와사비가 오는데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마트가서 구입했는데

이건 그전에 구입했던 거라서 가격을 모르겠어욤...ㅠㅠ

생와사비가 43%들어가 있어요 

우유 함유라고 크게 써있네요 

튜브식으로 되어있어요 

초밥먹을때도 좋지만

해물찜이나 알찜 먹을때도 정말 최고인거같아요 

갑자기 해물찜이 먹어싶어요 ㅋㅋㅋㅋ


서비스로 주는 간장에 생와사비를 넣었어요 

생와사비 느껴지시죠?ㅎㅎ

연어가 워낙에 두꺼워서 위에올려진 연어회는 따로 간장에 찍어먹었어요 

넘나 고소한맛 ㅎㅎ

연어초밥도 ~~ 

근데 진짜 배불러요 ㅋㅋㅋ 

또 먹고싶어지는 맛이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