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B&B] 제균티슈 구입 후기

반응형

[B&B] 제균티슈 구입 후기 


요즘 아기가 머든지 다 물고빨고 난리도 아니에요 

그래서 하루하루 불안감이 더더 커져가고 있어요...

진짜 안보면 잠깐사이에 콘센트 뽑고 선 빨고 

죄다 입으로 들어가요....

그만큼 다 씻고 세척할수도 없고...

그래서 제균티슈를 구입했어요 

검색하니깐 거의 B&B 제품만 뜨더라고요 

그중에서 티몬이 저렴하길래 티몬에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8,900원이고 배송비는 무료에요 

핑크핑크해요 

요즘 특히나 장난감을 자주 가지고 노는데 

닦아주려고 구입했어요 

아기가 자주 만지는 완구 유아용품에 묻은 먼지, 오염물을 제거 라고 

사용법이 적혀있어요 

전 물티슈가 작은줄 알았는데 일반 물티슈 크기여서 좀 놀랐어요 

도톰하니 .. 

좀 소독할때 나는 냄새가 나는거 같기도 하고 

암튼간에 도착하자마자 매트랑 장난감 다 닦아줬는데 

먼지모를 안도감과 뿌듯함이 

진작살껄하는 생각이 엄청 많이 들더라고요 

정말 잘 산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