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구입

반응형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구입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려고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주문했어요 

언제부터인가 이소스가 너무 스테이크랑 잘 어울리는 거예요 

그래서 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이마트 장보기로 구입했고 가격은 3,057원에 구입했어요 

겨자맛이 강한데 중독성이 엄청 강한거 같아요 

겨자씨가 24,5%, 겨자씨껍질이 7.5% 함유되어있어요 

시끔하면서 맛있는 홀그레인소스 

접시에 덜었어요 

남편도 푹푹찍어먹더라고요 스테이크 소스보다 더 중독성 강한 맛인 거 같아요 

스테이크도 샀는데 고기부위가 다른 종류로 두 가지를 샀는데 하난 그래도 연하고 맛난데 하난

정말 질겨서 ㅋㅋ 머가 질긴건지를 모르겠다능..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