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김치전 만들기

반응형

김치전 만들기 

오랜만에 김치전을 해봤어요 

정말 김치전이나 장떡은 당길 때가 있어요 ㅎㅎ

제가 먹고 싶어서 해먹었어요 ㅎ

전에 김치전이 먹고 싶어서 해 먹는다고 했더니 남편이 갑자기 본인이 하겠다고 해서 

해준 적이 있는데 너무 빵같이.... 두껍고... 김치는 너무 조금 들어가서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다시 제가 만들어 봤어요 

딴 거 아무것도 안 들어가고 부침가루+전분가루 조금에 김치많~~~ 이 넣었어요 ㅎ

김치는 평소에 잘게 잘라서 따로 보관해놔요 ㅎ

반찬없을땐 그냥 간단히 김치볶음밥 해서 먹으려고 ㅎ

기름 두르고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기다려줘요 ㅎ

너무나 간단한 김치전 

근데도 욀케 해 먹기 귀찮은지...

잘 익은 거 같으면 뒤집어 줘요 ㅎ

전 사실 엄청 바삭한 김치전을 좋아해요 ㅎ

그래서 엄청 오래 놔두는 편이에요 ㅎ

김치전 완성~~~~ 

완전 딱 술안주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