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이마트노브랜드] 비엔나 소시지 야채볶음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비엔나소시지 야채볶음 

매일 정말 반찬걱정...ㅎ 아기 때문에 되도록 집에서 카카오 장보기로 주문을 하고 있어서 

멀 사야할지도 모르겠더라고요 

어느 순간부터 가격비교를 하면서 이마트 노브랜드 재료들만 거의 사고 있어요 ㅎㅎㅎ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를 고르다가 소시지 야채볶음을 하려고 

노브랜드 비엔나 소세지를 구입했어요 

저렴한 노브랜드라서 수입산고기가 들어가나 생각했는데 국산돼지고기가 들어가네요 ㅎ

ㅎㅎ 사실 결혼전에는 정말 1도 몰랐어요 ㅎ

무조건 비싼게 좋은 거고 맛있는 건 줄 알고 ㅎ 엄마 장 볼 때면 그냥 비싸고 많이 들어본 제품만

골라서 넣었는데 확실히 결혼하니깐 철드는거 같아요 ㅎ

이제는 무조건 가격부터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꽤 많이 들어 있는거 같아요 

이마트 장보기로 4,351원에 구입했어요 

원래 소시지는 끓는 물에 데쳐야 하는데 귀찮아서 뜨거운 물에 담가놨어요 ㅎ

새우도 같이 넣어줬어요 

저정도 양 두팩해서 9,405원에 구입했어요 

양파는 큼지막하게 썰어서 웍에 먼저 달달 볶아줬어요 

전 양파를 엄~청 좋아해요 ㅎㅎ그래서 두 개 넣었어요 

큰 양파 하나 작은 양파 하나 

양파가 어느정도 익으면 비엔나소시지를 넣어줘요 

새우도 같이 넣어줬어요 

새우가 익으니깐 정말 미니미니 한 사이즈로 바뀌더라고요 ㅎㅎ

고추장 한 스푼, 케첩 많~~~ 이, 올리고당 조금 넣어줬어요 ㅇ

달달 볶아주면 완성~~

그릇에 담은건 찍지 못했어요 ㅎㅎ

아기 때문에 

요리할 때면 정말 귀신같이 나타남....

반응형

'초보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트 장보기]딸부자네 불백 구입  (0) 2020.04.06
백종원 잡채요리 따라하기  (0) 2019.08.30
오이무침 만들기  (0) 2019.04.26
[오징어볶음]만들기  (0) 2019.04.25
김치전 만들기  (0) 201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