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2019 타보 베이직 스텝 한달사용 후기

반응형

2019 타보 베이직 스텝 한 달 사용 후기 

10개월이 아들램 휴대용 유모차를 한 달 전에 구입했어요 

유모차 판매하는 곳에 가서 구경하고 끌어보고 결정하고 구입했어요 가격은 인터넷 판매가보다 쌀짝 더 저렴하게 구입한 거 같아요 

구입하면서 쿨시티도 같이 구입해서 요즘 깔아주고 사용하고 있어요 

타보 가장 좋은 점은 이 티바인 거 같아요 저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티바가 접혀요 ㅋ

요즘 아들램이 저걸 알아서 이제 내릴 거야 하면 티바를 다시 끌어당겨요.... 더 놀고 싶은 건지..

벨트예요 5 점식이라서 더 좋은 거 같아요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쉽게 풀어져서 

요즘 살짝? 걱정스러워요 아기가 자꾸 저 버튼을 누르더라고요 

사용감이 많이 있는 브레이크예요 사진처럼 일자면 브레이크 버튼이 풀린 거예요 

이렇게 밑쪽으로 내려주면 잠가지는 건데.. 브레이크 버튼이 가운데에 있어서..

보폭이 큰 분들은 이게 좀 불편할 거 같아요 전 괜찮은데 남편은 보폭이 커서 자꾸 저길 눌러서 

브레이크가 걸려서 몇 번 멈칫하더라고요 

이번에 친정에 내려오면서 시골이라서 흙길에서도 끌고 해 봤는데 

너무 좋아요 타보 핸들링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흙길도 불편함 없이 잘 다닌 거 같아요 

요긴 앞쪽 못브이예요 앞쪽 장바구니 사진이에요 

사실 근데 웬만하면 뒤쪽으로 넣어서 한 번도 앞쪽으로 넣어본 적은 없어요 

차양막을 다 걷은 사진이에요 

차양막을 완전히 싹 다 내렸어요 

아기가 안보 일정도로 쑥 내려와요

그래서 아기가 유모차 타고 가다가 잘 때 좋은 거 같아요 

차양막을 내리고 아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사실 정말 안 보여요...ㅠㅠ 

너무 촘촘하게 만든 거 같아요... 

이거 장바구니 펼친 모습이에요 평소에 안담을 땐 찍찍이로 붙였다가 장바구니로 넣을게 많으면

찍찍이를 떼고 많이 담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저렇게 펼치면 브레이크가 잘 안 보임...

한여름에는 뒤쪽에 지퍼를 열어서 아기가 시원하게 다닐 수 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쭉 말아 올려줬어요 

아기 뒤통수 귀엽 ㅎㅎㅎ

타보는 기본으로 음료 거치대를 줘서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큰 음료수는 안 들어가요 끼더라고요 ㅎㅎ

가방걸이도 줘요 거기에 레인커버까지..ㅎㅎ 

시골에서도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했어요 ㅎㅎㅎ 

한 달 사용해 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가격도 착하고 유모차도 튼튼하고 좋은 거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