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이배냇 아기간장, 참기름, 소금, 된장 구입

반응형

아이배냇 아기 간장, 참기름, 소금, 된장 구입 

그전에는 맨날 머먹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아기 유아식 뭐해주지? 고민에 빠져있어요 

매일 그래서 검색 또 검색 ㅎㅎㅎ 

사실 둘째 임신하고 전 오히려 잘 안해먹는데... 14개월 아들램은 그래도 무언가 해줘야 하니깐요 

그러다가 아기용 참기름, 간장,소금,된장을 따로 구입했어요 

되도록이면 아이한텐 순하고 덜 짠 양념을 먹이고 싶어서 ㅎㅎ 

전 위메프에서 구입했어요 

위메프가 좀 더 저렴하게 나왔더라고요 양념세트로 해서 

먼저 아이배냇 순간장(국물용, 비빔용)이에요 

비빔용만 살까? 국물용만 살까 고민하다가 세트로 나와서 

같이 구입했어요 

색표시가 달라서 좋은거 같아요 

유통기한도 2020년 7월 28일까지라서 좋네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비빔용은 밥에 계란이랑 비벼서 줬는데 잘 먹더라고요 ㅎ

그리고 확실히 덜 짜요 ㅎ

순발아 참기름도 구입했어요 

국내산 100% 발아 참깨로 직접 짜서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해요 

사실 이건 살까말까 고민했어요 

저희 친정집에서 농사를 지으셔서 참기름, 들기름은 좋은 거 먹고 있거든요 ㅎ

근데 세트라서 그냥 같이 구입했어요 

아이배냇 순창한식 된장이에요 

순창 콩으로 직접띄운 우리 아이 발효 된장이라고 적혀있어요 

전북 순창 지역에서 재배한 햇콩 사용

깨끗한 콩과 신안 소금, 맑은 물에 오랜 정성의 전통방식

된장을 곱게 갈아 아이가 먹기좋게 

HACCP 인증 받은 메주 사용 

사실 된장도 저희는 친정집에서 직접 농사지으신 콩으로 

좋은 소금사다가 직접 만드셔서 된장도 그냥 집된장 먹일까 하다가 

아이배냇 된장이 덜 짜다고 해서 

이왕이면 덜짠걸로 사자 해서 구입해 봤어요 ㅋ

어차피 친정집 된장도 조금 넣어서 해주면 상관없겠지만 ㅋㅋㅋ 

귀염귀염 한 병에 담아져 있어요 

곱게 갈려져 있어서 

아이가 먹기에는 좋을 거 같아요 

애호박 두부된장국을 해줬는데 잘 먹더라고요 ㅎ

아이배냇 유산균 순 소금이에요 

호주산 호우염 사용

김치유산균 첨가 

식물성 해조칼슘 배합

요것도 귀염귀염한 병에 들어있어요 

집에 일반 소금으로 간을 하자니 너무 굵어서... 

이건 정말 구입을 잘한 거 같아요 

근데 조금만 넣어야 할거 같아요 애호박 볶음에 넣었는데 

안 짜겠지 하고 ㅋ 듬뿍 넣었더니 넘나 짜서..ㅎㅎ 물을 엄청 많이 부었네요 ㅎ

조금씩 맛보면서 넣는 걸로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