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맛집]청년치킨 배달 후기

반응형

[건대 맛집] 청년 치킨 배달 후기 

오랜만에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되도록 평일에는 배달시켜먹지 말자 생각했는데 

오늘 남편이 일찍 퇴근해서 치킨 시켜 먹을까?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전에 건대 청년 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바로 청년 치킨??? 했더니 

응응!! 그러길래 잽싸게 주문했어요 

남편이 좋아하는 순살로 후라이드반 양념 반으로 해서  주문했어요 

순살은 17000원인데(콜라포함) 배달 팁 1,000원 추가돼요 

근데 지금 청년치킨에서 1,000원 쿠폰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쿠폰 써서 17,000원인데 

배달의 민족에서 화요일마다 카카오페이로 주문하면 2,000원 할인해 주더라고요 

전 항상 카카오페이로 주문해서 개이득 ㅋ

15,000원에 주문했어요 ㅎ

배달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귀여운 캐릭터 ㅎ

콜라 포함이더라고요 

남편이 좋아하는 펩시콜라 

후라이드, 양념따로 박스에 넣어서 와요 

오른쪽에 감자튀김은 배달의 민족 리뷰 쓴다고 하면 주는데 이게 정말 꿀맛이에요 ㅎ

다 열어서 한장~~ ㅎ 

롯데리아 양념감자 느낌?인데요

이게 훨씬 더 맛있어요 감자 크기가 일단 커요 더 

진짜 꿀맛이에요 ㅎㅎㅎ 

바로 튀겨와서 얼마나 바삭바삭 맛나던지 

딱~~!!!! 맥주안주로 딱인데....

지금 둘째 임신중이라 아쉽...ㅠㅠ 

요요 후라이드가 또 엄청 바삭거려요 

튀김이 ㅋ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

계속 순살로만 시켜봤는데 그냥 뼈 있는 치킨으로 주문해봐야겠어요 

반마리도 추가로 주문할수가 있어요 ㅎ

근데 이게 양이 많아서 ~ 원래 남편이랑 한 마리 시키면 그 자리에서 다 먹는데 

이건 양이 많아요 ㅎㅎ 그래서 조금 남겨요 항상 

남편이 엄청 좋아했던 순살양념이에요 

그전부터 옛날 양념치킨이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여기 청년치킨 양념이 딱 옛날에 어릴 때 먹던 그 양념치킨 맛이래요 ㅎ

엄청 좋아하면서 먹더라고요 

안에 살이 아주 야들야들해요 

전 순살보다 뼈가 좋은게 전 뻑살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 먹을때 퍽퍽한 기분이 좋은데..ㅋㅋㅋ 

 

양념도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른 분들께도 강추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