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코크 우삼겹 순두부 찌개

반응형

 

오랜만에 순두부 찌개가 먹고 싶어서 이마트에서 주문하다가 

우삼겹 순두부찌개가 먹고 싶어서 시켜 봤어요 

딱 필요한 재료만 들어있어요 

특이하게 고기 볶다가 야채도 볶아요 

우삼겹 정말 소박하게 들어가 있네요 ㅋㅋ

볶다가 야채도 넣고 볶아줌 

고기 들러붙고 난리도 아님 

물넣고 양념까지 다 넣었어요 

팽이버섯이 넘 적에 들어있어서 아쉽

금방 보글보글 

맛있어 보이죠?

음 생각보단 괜찮지만....

같은 가격이라면 그냥 다른 피코크 순두부찌개를 먹는걸로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