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선물하기 바닐라슈케이크 by 달랩

반응형

엄청 늦은 후기지만 생일에 카카오톡으로 받은 바닐라슈 케이크입니다
달랩 케이크에요

배송엄청 빠르게 도착했어요
아이스박스에 잘 담아져 왔어요

안에는 망가지지않도록 신경많이 쓰신거 같아요
사실 케이크를 택배로 받는거 좀 불안했는데
안심이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일단 박스가 너무 예쁘네요^^

하나도 안망기고 잘 도착했어요

드라이아이스가 상자에 같이.들어있어서
톡쏘는 맛이 날수 있으니 수령후 4시간 냉장/냉동 보관하라고 써있어요
미리 아이들 하원전에 꺼내서 냉장실에 넣어뒀어요

초도 넉넉히 많이 넣어주셨더라고요

어떤가요?
하나씩 떨어지니 깔끔하게 떼어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중간중간 꽃도^^ 센스있네요

반대쪽에는 흰색 꽃이~

전 냉장보관 해서 꺼냈더니
깔끔하게 안잘리더라고요
요즘같이 더울땐 냉장보관해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

바닥쪽이에요~
아이가 둘이다 보니 선물받아도 아이들하고 같이 먹기에 좋은 제품으로 많이 받네요~ 저희 아이들은 근데 조금 먹더니 안먹더라고요, 왜지..
남편이 다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