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공룡 목걸이선풍기 구입

반응형

진짜 너무나 더운 요즘.,
모든 의욕이 사라지고 눕고만 싶어지네요
블로그도 손 놓고 지내다가 간만에 올리네요
첫째랑 센터를 다녀서 더워도 걷고 전철타고 또 내려서
걷고 ...ㅜㅜ
첫째도 더우니 안아라 업어라...ㅜㅜ
지쳐 하더라고요.. 그래서 넥 선풍기 사주려고
일렉트로마트가서 해줘봤는데 생각보다 무거우니
아이가 바로 거부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검색해서 구입한 아기공룡 목걸이 선풍기에요
http://naver.me/xH2eYOMx

비케이스 아기공룡 목걸이 선풍기 : 센스 스토어

아기공룡 목걸이 선풍기 안전한 넥선풍기 휴대용 선풍기3color

smartstore.naver.com

전 여기에서 22,900원에 두개 구입했어요
이제 머든하나만 사면 난리가 나거든요
솔직히 어떤지 모르니 한개만 사고 싶었는데
지금까지 그렇게 하나 샀다가 아주 난리난리..ㅜㅜ
그래서 그냥 두개 구입했어요

박스가 귀엽고 예쁘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꺼 같아요

96g 이네요 가볍긴 진짜 가벼워요
아이목에 걸어줘도 거부하지 않아요

너무 귀엽게 생겼죠?
충전케이블선과 같이 들어있어요

뒤에공룡 뿔모양으로 생겼어요

앞에 뚜껑을 열몃 저런 모습이 나와요
저기에서 바람이 나오는데
왜 한쪽에만 뚫어 놓은 걸까요?

뒤에 충전하는곳입니다
옆에 불이 들어와서 충전 해야하는지 알수있어요

핸드 선풍기보단 솔직히 시원하진 않아요
저쪽에만 나오다 보니..
바람 조절 가능하고요~ 밑쪽에 버튼 눌러서 조절 가능합니다

이건 둘째가 목에걸고 찍은 사진이에요
17개월도 잘 할 수 있어요
다만 저 뚜껑을 열고 닫는걸 아직 못해서..(닫기만 함)
계속 열어달라고 와요..ㅜㅜ
그래도 핸드선풍기 아이 주고 나와있는데 떨구거나 아이안을때 선풍기 들고 안고 하기 힘들때 있잖아요
목에 딱 걸어주니 안심이네요
목에걸고 더운쪽 지가 가져다 대면서 쉬더라고요
더운 여름 잘 산거 같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