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 크레용신짱 짱구 실험 드링크 포도맛, 나마야키 드링크 다조 콜라맛 구입

반응형

하트 크레용신짱 짱구 실험 드링크 포도맛, 나마야키 드링크 다조 콜라맛 구입

너무 귀엽죠?
캭~~ 일본은 이런거 욀케 잘만드는거죠?
넘넘 갖고싶게?
재미나 보이잖아~
나이먹어서 아이가 둘이지만 포기못해

설명서 대로 잘 해보려고요
일본어지만 그림으로 잘 나와있어서 잘 따라서 할 수 있어요

먼저 짱구실험 드링크 포도맛이에요
얼음이랑 수저 준비해왔어요

빨강색과 보라색 가루가 들어있어요

비커모양 플라스틱컵이 들어있어요
먼가진짜 실험하는기분이네요,.

먼저 물 100ml를 넣어주고 보라색 가루를 먼저 넣어줘요

색 실화인가요?

욀케 이쁜거니?

다음으로 빨간색 가루를 넣어요

넘치네요
천천히 넣으라고 그려져있는거 같은데
그냥.마구 때려넣어버림..

색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님?

아들이 얼음 넣었어요

탄산기포가~~

맛은.. 와우~~
전율이 느껴질만한 극강의 달달함이에요
이가 녹아내릴거 같은 달달함.. ㅋ
아이들마져 선듯 먹지 못하더라고요 ㅎ

다음으로 하트크레용.신짱 나마이키 드링크 다조 콜랑앗 드링크에요
가격은 둘다 3700원에 구입했어요
모양이 맥주모양이에요
잔도 맥주잔 모양의 플라스틱잔이고
랜덤이네요

물 정확히 100ml 넣어줍니다

가루 넣어줬어요

진짜 맥주같죠?

역시나 얼음넣기 바쁜 아들램

넘 귀엽

뒷모습이에요
맥주같은가요?

거품이 많으니 장난치는 아이들
먹지는 않고 장난만 치고 맛은 둘다 비슷하고 진짜 뇌가 녹아버릴거 같은 소름끼치게 달달한 맛이라서 바로 버려버렸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