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살 윙크 학습지 스마트 패드 시작 (밀트티, 온리원키즈 포기한 이유)

반응형

둘째가 3살인데 확실히 둘째는 빠르다고 ……
원래 저희 둘째는 언어가 느렸어요…. 그래서 좀 걱정을 많이 해서 집으로 오는 학습지를 할까 나름 알아봤는데 서울에서
오후시간대는 정말 황금시간대더라고요…. 많이 나름 알아봤는데
거의 없더라고요…. 가능한 시간대가 거의 오전????ㅎㅎㅎㅎㅎ

그러다가 갑자기 35개월인데 문장으로 말하기 시작했어요..아이들은 갑자기 말이 트인다고 하더니…
갑자기 문장발화를 하더라고요…
몰론 머 갑자기 이거 해주세요 이건 아니고요 짧게 엄마코노!(엄마잠자는거 노노란뜻)
엄마 차 아추~~ 이런식으로요
그러면서 집에서 제가 쓰던 그전 폰이 아이폰11프로인데 그게 둘째 전용폰인데..그걸로 유튜브 키즈 어플을 들어가서 폰인이 골라서 보는데 늦게까지 그걸 보는게 속이 터지기 시작하더라고요
스마트 패드를 사줄까 정말 몇개월을 고민 또 고민했는데
그게 이것도 또 중독이고 차라리 책을 읽어줘라 이런 글이 너무나 많았어요…
학습지를 그냥 해줘라….
근데 집에서 학습지나 스티커북 책읽어주기 해줘도 기승전 결국은 유튜브더라고요…
그런건 몇시간을 해줄수는 없으니깐요…..
그래서 유튜브보는게 넘 속터져서 결국은 결정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엄청 여러가지 나와있는걸 고민 또 고민했어요….
밀크티아이부터 윙크 이 두가자기 엄마들 아이에선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웅진, 아이스크림홈련(이건 제가 학교에서 일했는데 학교에서 샘들도 많이 사용하시는거 보고 괜찮다 싶었는데 최근에 키즈용도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온리원키즈(요제품도 새로 나와서 12월까지 할인행사를 해서 엄청 싸게 신청할수 있어서 … 이걸 신청할까 했었어요….비상교육 유명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전화상담일단 하려고 전화를 평일 3시에 했는데
와……. 절대 전화 안받음….. 정말 안받음…상담원 안계신가요??ㅋㅋㅋ
다른날에 해도 안받음… 그래서 영사님 통해서 물어봤더니 온리원 키즈는 4살 9월달 부터 받으신데요…ㅠㅠ)
참 밀크티 아이도 똑같이 4살 9월달 부터 신청받는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도 보통 2년계약이 더 무조건 계약조건이 좋게 되어있던데….ㅠㅠ 어쩔수 없게 무조건 계약을 2년계약이 들어가겠금…..
윙크는 1년계약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전 영어빼고 한글,수학으로 들어갔어요
3살인 저희 아이 이제 막 말하기 시작했는데 먼 영어인가요…ㅎㅎㅎㅎ
전 사실 윙크 안할까 고민했던게 …. 기기 반납떄문이었어요….
사실 이게 기기가 … 이건 이걸로 다른걸 쓸순 없어서 솔직히 갖고 있어도 쓸모는 없지만….
망가뜨릴 가능성이 너무 커서… 아이들이라서…그게 너무 불안해서….ㅠㅠ
근데 한편으론 정말 이 기계를 계속 갖고 있어도 처치곤란 이라서.. 반납이 더 편하다 생각도 들더라고요

신청하도 이틀정도? 후에 바로 택배가 우체국 택배로 도착한거 같아요 책 두권이랑 기계가 도착했어요

다른 스마트패드보다 액정이 좀 작은거 같아서…. 나름 처음에 고민을 좀 했는데 생각보다 크고 아이들한테 딱 적당한? 사이즈 같아서 정말 만족했어요

일단 모양이 너무 귀엽게 생겨서 둘째가 보자마자 아주 환장을 하고 달려들더라고요

충전기도 들어있어요

완전 튼튼하고 절대 안밀려요 위에 손잡이도 편해서 ㅋㅋㅋ 웃긴데 하루만에 둘째가 ㅋㅋㅋ
저걸 들고 움직여요 ㅎㅎㅎ
바닥에서 보다가 책상으로 들고 올라가요 ㅎㅎㅎ

뒷모습입니다

옆모습

충천부터 일단

저 볼륨버튼도 돌리는거라서 전 너무나 만족했어요… 버튼이 아니고 돌리는 거라서요

전원버튼도 가운데 딱 들어가 있어요
아이가 잘 못눌러서 너무 좋아요
가운데 떡하니 전원버튼 있음 미친듯이 눌렀을텐데

캐릭터가 귀엽더라고요

책 학습지 화면 내용을 똑같이 보고 같이 공부할수 있어요

첫날 바로 따라서 하더라고요
첫날에 바로 하는거 보고 진작에 해줄꺼 싶었어요
그리고 윙크가 좋았던게…
책이랑 같이 할수 있다는거에요
처음에는 솔직히 머 그게 하고 생각도 안했는데
첫날에. 따라 하는 둘째를 보면서 직접 본인 스스로 찾고 선택하고 칠하고 하는걸 보면서 아 그래 이거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매일 학습량이 있어서
그걸 끝내야 보고싶은 아에 애니메이션이나 그런걸 볼 수 있어요 ㅋㅋ
저희 둘째가 좋아하는 고고 다이노나 공룡관련 영상을 보고 싶어요 그날 학습량을 다 채워야지만 볼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다 채우면 하트?를 주던데 그걸 다 채우면 나중에 그걸로 선물을 교환 할 수 있나봐요
아직 3일차인데 나름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5일째…
꼭 그런자세로 해야만 해야겠니?
너무나 편하구나.,
일단.. 너무나 좋아한다
그리고.. 영어 안하길 잘했다
맛보기로 매일 영어해보는게 있는데
지금 한글도 헷갈려하는 울 아들
영어나옴 끄란다…

그리고 율동도 자꾸 패스~~
퀴즈푸는건 좋아라하는데
그렇다고 엄청 잘 맞추는건 아니지만 나름 재밌어 한다

그리고 패드에 영상통화하기가 있어서 부모폰에 어플을 깔면
나와있을때
아이랑 영상통화도가능
어제 아이랑 할머니랑 있는데 전화연결이 와서 급히 해봄 ㅎ

매일 하루는 수학하루는 한글 번갈아 가며 그날 학습이 떠서 먼가 기다려? 지기도 한다…
왜 내가 기다려지는거지? ㅎ
매일 어린이집 가기전 밥먹으면서
패드를 들고와서 먹으면서 해서 아침에 다 하고 간다~
기특해~~ ㅎ
그래서 저녁에 복습한번 더 하고 보고싶은 애니메이션 보고~ 논다~
^^


12개월 한 후 후기



일단은... 네이버 검색으로 신청한거였고
나름 만족했는데... 2~3달 지나자.. 아이는 확실히 이게 공부구나 하고 거부하기 시작했다
근데 캐릭터며... 너무 ... 지루.... ㅠㅠ
아이가 그때부터 공부싫어!!!! 거부하기 시작
이게 끝나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데도 .... 차라리 안보고 만다? 라는 식으로 거부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공부시키는게 너무..힘들고
아이도 .. 아침마다 ... 너무 힘들어 하고 억지로 ? 하는게 보이니... 4살 아이한테 너무 .... 힘들게 하는게 아닐까?? 고민했다
그래서 더 억지로 못시키겠음...
막 재밌으면... 모르겠지만.. 그게 아니었다...
그리고 4살이니... 실력이 쑥쑥 늘지 않는다..그래서 다시 단계를 단춰서 했던거 또하고 또하고 하니...
아니는 점점 더 힘들어 하기 시작했다...

터치도 좀 버벅? 거려서..손으로 하는데 아이는 섬세한 터치가 힘들고.... 간단한 선긋기도 버벅하는 패트로...
아이가 거부하기 시작했다.....
근데 자주 안키면 계속 담당샘한테 연락이 오고...
난처... ㅠㅠ

제일 큰 문제는.... 이게 반납이라서 정말... 너무너무 신경이 쓰였다...
어리는 조절을 잘 못해서 막 음량부분 누르고 하면 내가 나서서 아냐!!!!! 그렇게 하지마!!
엄청 조심하기 시작...
그러면서 12개월이 끝났다

결국은 반납으로 결정
전 참고로 무료체험 건너뛰고 한 스타일
되도록 무료체험 하고 결정했음 좋겠다
윙크가 홍보글이 어마무시 하다는 글을 보고.... ㅠㅠ

그냥 무료체험 잘 해보시고 결정하셨음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