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썸플레이스 딸기우유 생크림 케이크 배달 후기

반응형

좀 늦은감이 있지만... 이 딸기 케이크 정말 맛있어요 ㅎㅎ
남편 생일이라서... 뒤늦게 저녁에 배달시킨 투썸플레이스 딸기우유 생크림 케이크에요
보기에 좀 작긴한데
사진찍을 틈을 안주고 아이들이 연신 위에 딸기를 집어먹기 시작
근데 신기한게 큰아이가 케이크를 잘 안먹어요..먹어도 조금? 한조각도 잘 안먹음....그래서
작은걸로 주문했는데.....
정말정말 잘먹더라고요...ㅎ 그래서 추천하고 싶어요

아니 왜 케이크위에 올라온 딸기는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하는거죠???
몇달을 거의 매일 딸기를 사다 놨는데  쳐다도 안보더니....
너무나 신기함...... 그래서 아 역시나 딸기나 먹고 안먹겠구나 생각 했는데 너무나 잘먹음

진짜 이거 그대로 다 먹었어요 ㅎㅎㅎ 한조각도 남기지 않고 둘이서 먹더라고요....
거의 첫쨰가 많이 먹었지만..ㅋㅋ 금방 아예 다 먹은건 아니고... 뒤늦게 또 꺼내서 먹더라고요
귀신같이 한조각 넣어서 냉장고에 넣었는데 그걸 또 기억하고 꺼내와서 먹는...ㅋㅋㅋ
앞으로 케이크 살 일이 있으면 요걸로 선택해야 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