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루마 낫또 9개 마켓컬리 구매

반응형

요즘 국산 꼬마 낫또 먹어보고..처음에는 윽...하다가 .뒤돌면 또 생각나도... 그 다음날에도 또 생각나고
그렇게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아!!! 나 완전 잘먹어! 이제 오리지널 일본꺼 잘 먹을꺼 같아... 하고 구입한 다루마 낫또에요 ...

박스로 오더라고요

제가 일본 영상에서 만힝 봐온 딱 그 모양이에요

요렇게 세개씩 포장되어서 3팩이 와요

하나바로 꺼내봤어요

안에 간장이랑 연겨자 같아요
국산은 간장만 들어가 있는데 좀 신선하고.... 기대가 그득그득 아주 그냥.... 자신감 벌써부터 뿜뿜이고요

와..꼬마 낫또만 먹다가..ㅋㅋ 양 실화냐....
여기서 1차 흔들렸지만..아니야 난 낫또 겁니 잘먹어 하고 또 자신감 부여잡았어요
왜냐면.... 전... 딱 3개가 오는줄 알았는데 3개묶음 3팩이 와서...와... 큰일났다...하면서 개봉했거든요

소스~~

다 뿌려뿌려

와우~~~~~
내 나름 자신감 120%였는데..ㅋㅋ 이거 먹고 자신감 -100%까지 떨어짐
초심으로 돌아오게 해준 너..고마워 ...
난 역시 국산콩인가봐 ㅋㅋㅋㅋ 국산낫또가..진짜... 연구원 분들이 피땀을 흘리며 만든 한국인 입맛에 최강으로 만든게...
이유가 있네 ㅋㅋㅋ
자신감 급 지하까지 ..내려가고.... 나머지 다.... 어머니 드림..ㅋㅋㅋ
어머니는 갈아서 드신다고.. 그냥 맛있는데????? 하심..ㅋㅋ
청국장 만들때 그 콩같다고 하시면서 잘드셔서.... 감사하게 다 보내드림 ㅋㅋ
난 하락한 자신감 또 국산 낫또 사서... 회복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