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기비타민D]닥터썬데이D 베이비

반응형

[아기비타민D]닥터썬데이D 베이비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켓컬리 광고를 보면서 어플깔아서 구경하는데 신규가입하면 모짜렐라핫도그를 100원에 

준다고 해서 신규가입했다가 만원어치 주문을 꼭 해야한다고 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아기 비타민D만 구입했네요 ㅎ

마켓컬리 배송이 참~ 정말 빨라요 새벽 4시에 배송해주셨어요...

현관문이 잠겨있어서 4시에를 주셨더라고요...(남편번호적음 ㅎ)

급하게 살거 있을때 이용하면 좋을꺼 같아요..ㅋ 사실 전 빨리안와도 괜찮은데 ㅎㅎㅎ

암튼 아이쇼핑하다가 발견한 닥터썬데이D베이비에요

전 아가들이 비타민D를 섭취해야하는지 전~혀 몰랐어요 ㅠㅠ

근데 많은 어머니들이 먹이고 계시더라고요

예전에 약국에서 유산균달라고 했더니 100일전인 아기가 먼 유산균이냐고 안주셨는데..

이미 많은 어머니분들은 진작부터 아기 유산균도 챙겨주시던데...

그래서 멀 먹이는거에 대해서 전혀 생각도 못했다가 주문해 봤어요 먼가 뿌듯

마켓컬리에서 19,200원에 구입했어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써있네요 

먼가 더 뿌듯 ㅎㅎ



생각보다 훨씬더 작은 사이즈에요 10ml

엄마들사이에선 닥터썬데이D 제품이 유명하더라고요 (뒤늦게 알아버린 1인)

닥터썬데이 패밀리, 임산부용이 따로 있는거 같아요 

패밀리도 사고싶었지만 가격이 좀더 비싸서 그냥 패스하고 아기꺼만 주문했어요 ㅎ




1일 1회 1방울 섭취하면 되더라고요

저희 아가는 분유를 먹고 있어서 하루한번 분유에 한방울 넣어서 먹이고 있어요 



입구가 사진처럼되어있어서 한방울씩 떨어지게 되어있더라고요 

근데 한방울 떨어지면 바로 빠르게 들어야해요

좀 천천히 들었더니 두방울이 떨어지더라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