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삼립호빵]버거호빵

반응형


[삼립호빵]버거호빵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세식구가 한의원에 갔다가 

이마트에 다녀왔습니다 간식거리사려고 갔는데 겨울이 다가오니깐 확실히 

호빵을 많이 팔더라고요 

원래 팥을 별로 안좋아해서 오리지널 팥호빵은 안사먹고 야채호빵은 어쩌다 사먹는데

버거호빵은 첨봐서 구매해 봤습니다 

이마트에서 5,280원에 구매했습니다 



우리쌀 100%함유라고 적혀있네요 겉 포장지에선 정말 맛있어 보이는 버거 호빵



버거호빵 이럴 때 먹어요

공부하다 출출할때 (공부할일이 없음...)

놀다가 배고플 때(육아로 놀수가 없음 ㅠㅠ)

간식이 필요할 때 (해당ㅋㅋㅋ)



1개당 220kcal네요~ 



원래 호빵은 밥솥에 많이 넣었다가 먹곤 했는데 ㅋㅋㅋ 전 이번에 전자렌지를 사용했어요 



갯수별로 오래돌려야하나봐요



봉지를 열면 이렇게 호빵 4개가 들어가 있어요 검은깨도 쏙쏙 박혀있어요



우선 일단 1개만 먹어보기로 했어요 혹시 몰라서 ㅎ


안에 비주얼은 그닥이에요..ㅋ

포장지랑은 넘나 다른 모습 

일단 혹시몰라서 남편한테 먹어보라고 했어요 ㅋ 남편이 먹더니 몇초간 정적 ㅋ

저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햄버거 향은 나요 ㅋ

남편말론 표현을 못하겠다고 하는데 군대리아 생각도 나는데 군대리아가 훨씬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옛날에 어릴때 정말 싼 햄버거 그맛인거 같아요 

80년대생이면 아실만한 옛날에 팔던 엄청싼 버거 ㅋㅋㅋㅋ

5,280원이니깐 음... 호빵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수도 있을꺼 같은데

전 그냥 그돈으로 햄버거를 사먹어야겠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