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KFC]폴인치즈치킨팩1 후기

반응형

[KFC]폴인치즈치킨팩1 후기


안녕하세요 이마트갔다가 배는 고픈데 아기가 있어서 빨리먹어야 할거같아요

오랜만에 햄버거를 주문했어요

신제품인가봐요 홍보하길래 냉큼 또 주문해봤어요 

폴인치즈치킨팩 1번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6,200원입니다

징거버거 +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 폴인치즈치킨 2+감자튀김 1+ 콜라 2잔 세트메뉴에요

마트안에 있어서 그런가 아주 빨리빨리 나오더라고요 

일회용 비닐장갑을 두개 줘서 먼가 했는데 치킨을 보고 아~~ 생각했어요 ㅋ


먼저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에요 

사실 이치킨은 아직도 집에있어요 ㅎ

치킨을 먹는과 동시에 ㅋㅋ 남편과 둘이 갔는데 햄버거 하나겨우 나눠먹었어요

정말 ㅋㅋㅋ 사람을 갑자기 소식하게 만드는 힘이 있는 치츠치킨 !!!

함께 나눠먹은 징거버거에요 

사실 이 징거버거도 좀 느끼하다 생각할수있는데 어우

치킨먹고 먹으니 넘나 신선한 맛 ㅋ

세트메뉴 드실꺼면 일단은 치킨을 드신후에 햄버거를 드셨으면 해요

괜히 각자 햄버거 먹다가 치킨먹고 햄버거를 다 못드실수도 있으니깐... ^^;;;

대망의 치즈 치킨이에요 ㅋㅋㅋ

이마트 사람이 진짜 많아요 그리고 먹는 공간이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는 딱 그쪽자리에 있는데

암것도 모르고 정말 사람들이 훤히 다 지켜볼수있는 자리에 앉아서 먹었는데 ㅋ

구석탱이로 갈껄 엄청 후회했네요 ㅎ

비주얼이 ㅋㅋ 장갑없이는 정말 ㅋ 못먹을꺼같아요 

치킨살점만 떼어서 먹었거든요???

장갑 보세요 ㅎㅎㅎㅎㅎㅎ

입에도 노란치즈가 ㅋㅋㅋㅋ 부끄러움은..왜지...

정말 많은분들이 햄버거를 드시고 계셨거든요? 근데 이메뉴는 드시는분이 없는거에요 

왜그런지 정말 한입먹고 알았어요 ㅎㅎ 부끄러움도 부끄러움이지만 정말 ㅋㅋ 놀랍도록 느끼함이 

소름을 끼치게 하더라고요 

대신에 정말 이거 한입먹고 콜라를 마시면 완전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맛있는 콜라를 드셔보실수 있을꺼같아요

콜라가 이렇게 시원하고 톡쏘고 깔끔한 맛이었다니... 놀라운 콜라..애정해 ~~

항상 너무 쉽게 고민 1도 안하고 메뉴를 고르는데 정말 반성하게 해준 시간이었네요 

한동안 치킨이며 햄버거 생각 1도 안들게 해줬어요 (강제 다이어트...)

드실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건 그냥 되도록 배달시켜서 드시던가...

매장에서 드실땐 되도록 구석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