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이마트 물회]구입 후기

반응형

[이마트 물회]구입 후기 


평소 물회를 좋아하긴 하지만 잘 사먹진 않는데 

이마트에 장보러 가서 물회가 있길래 그냥 보지도 않고 집어왔어요 

14,800원이에요 

먼가 술안주로 딱일꺼 같은...ㅋㅋ 요즘 아기가 통잠자기 시작하고 육퇴후에 맥주한잔씩할때가 많아서 

자꾸 모든 음식이 술안주로 보이기 시작했어요 ㅎ


그릇이 꽤 커요~ 



도다리 세꼬시, 참소라, 문어가 들어가 있어요 



참소라 터키산이네요~



강도다리사진이에요 유일하게 국내산 ㅋ



문어 인도네시아 산이에요 전 어릴때부터 오징어, 문어를 그닥 좋아하진 않아요..

마른오징어는 좋아하는데 ㅋㅋ  삶거나 생으로 먹는걸 미끌거리는 느낌이 별로 그닥이에요 ㅎ



밑에는 물회용육수랑 채소가 들어가 있어요 



파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한번 씻으라고 나와있어요 씻어서 물기빼서 넣어줬어요 

저는 당근좋아하는데 당근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다 부어버렸어요~ 



참 물회용 육수는 냉동실에 살짝 얼렸다가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뜯어서 먹으려고 하니깐 거기에 써있어서 전 그냥 그대로 부어버렸어요 

양이 엄청 푸짐해요 청양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좀 안좋아 하실꺼같아요



세꼬시랑 청양고추랑 한입 먹었는데 ㅋㅋ 정말정말 매워요 

제가 원래 매운음식을 정말 좋아하고 잘먹는데 ㅋㅋ 매워요 ㅎ

대신에 뼈있는 회를 싫어하는데 사실 세꼬시물회인지 몰랐어요..ㅠㅠ

너무 뼈가 씹혀서... 전 세꼬시를 골라내면서 먹었어요...

문어도 싫어하는 저로선 소라만 집어먹은... 

음식을 머든 잘먹는 남편은 그닥이라고 하더라고요..ㅋ

일단 파가 너무 많아서 싫대요 ㅎ 진짜 과하게 많긴 했어요 그외 맛도 그닥인가봐요 

세꼬시 물회는 이번만 먹는걸로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