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맛집] 청년치킨 배달 후기

반응형

[건대 맛집] 청년 치킨 배달 후기 

확실히 애들 둘이 있으니깐 음식 해 먹는 건 너무 힘든 거 같아요 

애들 재우고 먹자니 시간이 너무 늦고 해서 

그냥 급하게 청년치킨을 시켰어요 

 

너무 맛있고 가격도 착해서 항상 시켜먹는 곳이에요 

이번에는 청년치킨 후라이드 반, 양념 반에 뿌링치즈 반마리 순살도 추가했어요

 

그리고 모짜치즈볼도 새로 출시했길래 주문해 봤어요 

다 순살로 선택 콜라도 큰 걸로 변경해서 총 주문금액 30,500원 결제했어요 

 

완전 껍질이 바삭바삭한 후라이드에요 살짝 매콤한 맛도 있는 거 같아요 

완전 중독성 쩌는 양념치킨이에요 

진짜 맛있어요 남편도 처음 여기서 주문해서 먹어보고 

옛날 양념치킨 바로 그 맛이라면서 정말 좋아했어요

이 양념치킨은 식어도 정말 맛있어요 

뿌링치즈순살치킨이에요 

이건 뼈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순살로 주문했어요 

아들램도 있고 해서 뼈를 뜯을 여유가 없을 거 같아서..ㅠㅠ 

그래도 순살은 먹기 깔끔해서 좋은거 같아요 

전 그래도 뼈가 좋지만....ㅎㅎ

치즈감자튀김, 모짜치즈볼이에요 

저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어요 

짭조름하니 금방 튀겨서 바삭바삭하고 

모짜 치즈볼이에요 맛있었는데 

안에 치즈는 빼고 겉에꺼 조금씩 떼어서 아들램 줬더니 

진짜 너무 잘 먹는거에요...

 

그래서 두 개는 아들램이 다 먹었어요...

이렇게 맛나게 먹을 줄 알았으면 두 개도 먹지 말걸..... 

다음번에는 아들램 꺼 따로 주문해야겠어요 ㅎ

양념 순살 먹으면서 ㅎㅎ

양도 많아서 반도 못 먹었어요 그래도 식어도 맛있는 치킨이라서

나중에 마저 먹어야겠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