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맛집] 대마보쌈 도시락 배달 후기

반응형

아직 어린애들이 둘이다 보니 진짜 음식 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그냥 챙겨 먹는 자체가 힘든 요즘.. 자주 배달음식을 시켜 먹네요 

이번 메뉴는 남편이 고른 대마 보쌈 도시락이에요 

배달어플로 평점이 높길래 주문해 봤어요 

 

전 대마보쌈 소자 하나 30,000원, 대마보쌈 도시락 1개 9,000원 주문했어요 

배달 팁이 3,000원이네요...ㅠㅠ 

처음에는 배달 팁?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젠 당연하게 주문하네요..

푸짐한 한상이에요 ㅋㅋㅋ 

배달은 서비스 음식도 많고 다 좋은데 이렇게 종류가 많이 오다 보니

뜯는 것도 일이에요 버리는 것도 일이고 ㅎㅎ 

 

보쌈이에요 

고기가 정말 부들부들 촉촉해요 

그래서 21개월 아들램도 줬는데 잘 먹더라고요 ㅎㅎ 

소자인데 양도 푸짐해서 남편이랑 배부르게 먹은 거 같아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나이 먹으면서 생마늘이 정말 좋아졌어요 ㅎ

회 먹을 때도 생마늘이 필수인데 보쌈에도 같이 먹으니깐 꿀맛이에요 

다만 조금밖에 안 와서 그게 좀 아쉽...

서비스인 쟁반국수예요 

새콤 달콤 매콤~

은근히 매콤하더라고요 

보쌈 먹으면서 좀 느글거리면 쟁반막국수 한입~ 

맛있어요 

이건 리뷰 이벤트 한다고 하고 받은 꼬막비빔밥이에요 

양이 엄청 푸짐해서 놀랐어요 ㅎ

꼬막도 엄청 푸짐하고 진짜 맛나요 ㅎ

요즘은 서비스 음식도 퀄리티가!! 최고 

또 먹고 싶네요 

이것도 같이 서비스로 온 순두부찌개예요 

이것도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 

살짝 식었는데도 맛있더라고요 ㅎ

김치랑 야채예요 

이것도 진짜 맛나요 ㅎㅎ 

남아서 다음날에 라면 끓여서 마저 먹었는데도 라면에도 꿀맛인 조합이에요 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