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맛집 광진구 건대연어덮밥 포장 후기

반응형

연어를 무진장 좋아해서 

주말에 아들 둘 감기로 둘 다 병원 데리고 갔다가 어린이 대공원 한번 산책 후

금방 점심시간이어서 집에 오는 길에 있는 건대 연어덮밥집에서 

연어덮밥 포장해왔어요 

가격은 1,000원 할인인데 포장이면 ~~ 얼마를 계산했는지..ㅋ 문자를 삭제했네요 

만원이 넘는 가격 같았어요 ㅎ

연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맘에 들었어요 

전에 남편이랑 배달어플로 주문해서 먹은 적이 있는데... 

돈까스는 남편은 그닥라고 하더라고요 전 연어를 더 추가해서 시킬까 하다가

그냥 기본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추가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양이 많아서 ㅋ

그땐 우동이 아니었던 거 같은데.... 그냥 장국이었던 거 같은데 

우동이 같이 나오네요 

전 개인적으로 우동보단 그냥 장국이 더 덮밥 먹는데 좋았던 거 같아요 

우동은 좀 살짝 매콤한 맛이었어요 

풍성해 보이죠?ㅎㅎㅎ 

 

피클도 직접 만드시나 봐요 

근데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웠어요 

맛있게 한입~ 

근데 포장해 왔을 땐 금방 먹어야지 정말 맛있게 먹는 거 같아요 

전 애들 재우고 먹냐고 살짝 냉장고에 뒀다 먹어서 

밥알이 살짝 딱딱해졌었어요

그래도 연아가 살살 녹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