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밀키트]부채살 찹스테이크

반응형

[밀키트]부채살 찹스테이크

요즘 완전 빠져있는 밀키트~

이번에는 고기가 먹고 싶어서 밀키트 부채살 찹스테이크를

이마트 배달로 주문해 봤어요 

완전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가격은 16,800원에 구입했어요 

이마트 정말 나날이 발전하는거 같아요 

이젠 마트에 밀키트 제품코너도 크게 있고 

쉽게 고르기만 하면 음식이 금방 뚝딱하고 완성되니깐요

소고기는 미국산이에요 

제법 푸짐하게 들어있죠??? 

버섯도 들어있고 각종 채소도 들어있고 

마늘에 버섯, 찹스테이크 소스, 허브솔트까지 다 들어있어요 

고기도 생고기로 들어있어요 

근데 고기 양이 적은거 같다능....

큼지막하게 잘려서 들어가있어요 

고기양이 너무 적은거 같아서 

엄마가 사준 횡성한우도 같이 넣었어요 

조리방법도 간단해요 

미리 올리브유랑 솔트를 뿌려 준비해 두라고 했는데

전 그냥 급하게 하냐고 한꺼번에 때려넣어버림

고기가 어느정도 잘 익은거 같죠?


들어있던 채소도 같이 넣어줬어요 

채소넣고 익혀주다가 

함께 들어있던 소스넣어줘요 

아 집에 냉동 브로콜리 사둔거 있었는데

다하고나서 생각이 난....

브로콜리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잘 섞으니 완전 먹음직~~

고기 보이시나요???ㅎ

아들램 그릇에 담아서 먹었어요 

일단은 채소도 신선하고 조리도 엄청 편하고 좋아요 

근데 고기를 더 추가해서 넣었는데도 조금 짰어요

솔트를 너무 많이 넣은거 같기도 하고...

그리고 여기 들어있던 미국산 소고기...

너무 질겨요....

질기고 완전 느끼한 부분이 있어요

미끄덩 거리는 ...

같이 넣은 횡성한우는 완전 사르르 

확실히 고기는 국산인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한끼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