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구의동 만랩 커피

반응형

요즘 자주 가는 10000 LAB커피숍입니다.

근처에서 아이가 수업을 해서 수업 끝날 때까지 한 시간 정도 대기를 해야 해서....

근처 무조건 가까운 커피숍으로 갔는데 맛있어서 계속 가고 있어요...

지금은 남편이 쉬고 있어서 항상 남편과 함께 가서 커피 마시는데 이제 담주부터는 혼자 가서 기다리고

해야 한다 생각하니 너무 쓸쓸....... 

여기 제 나름 최애 메뉴 에끌레어에요 너무 맛나요 

좌석은 많지가 않아요 ... 거리두기로 중간중간 빈자리 표시도 있고 해서 ...

저 딸기 스무디도 대박 맛나요 ㅎㅎㅎㅎ 양도 엄청 많아요 

이날은 남편이 딸기 스무디 제가 아아 연유 브레드였나? 주문했던 날이에요 

윤기 보이시나요?

이 빵 존맛이에요 ㅎㅎ

너무 지저분하게 잘린 거 같지만 맛은 쵝오 아메리카노랑 너무 잘 어울려요 

딸기 스무디 뺏어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담날에 제가 딸기 스무디 남편은 그전날

딸기스무디 너무 많이 마셔서 추웠다고 ㅋ 따뜻한 바닐라라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이 에끌레어 ~~

 

요거 진짜 맛나요 ㅋㅋㅋ

근데 가격이 3200원이었나 그랬어요....

가격은 안착하네요?ㅎ

한입거리인데...ㅋ

이건 오늘 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남편이 마신 아시스카라멜마끼아또에요 

 

위에 생크림 올린거에요 ㅋ

여긴 양이 엄청난 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